작성자 | butterfl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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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3-21 21:54:08 KST | 조회 | 1,075 |
제목 |
저격의 스나이퍼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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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키 저격(마나소모 -25):
- 점에만 데미지가 들어가던걸 직선데미지로 바꾸었습니다
(빈공간 없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신 크덕님께 감사드립니다.)
- 관통(1타 N킬)이 가능해졌고, 구조물 내부에도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봇의 저격은 밸런스를 위해 기존의 점 데미지를 유지합니다.)
- 게임시간 기준으로 쿨타임 1초 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게임시간 기준으로 시전 준비에 0.5초가 걸리며, 빨간 마크가 표시됩니다.
W키 저항(마나소모 -50):
- 게임시간 기준으로 2.5초동안 방어력을 극대화시킵니다.
점 데미지 및 관통 데미지 모두를 막아내며, 저항에 성공했을 경우 별도의 멋지구리한 이펙트가 있습니다.
E키 시공 파동(마나소모 -75);
- 저격으로 구조물 내부 공격이 가능해짐에 따라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 범위 내의 구조물을 게임시간 10초동안 은폐시켜서 저격수가 숨을 수 없게 만듭니다.
- 범위 내에 있는 저격수의 마나를 증발시킵니다. (마나 회수가 없어졌습니다.)
맵:
구조물(수정탑과 보급고)가 매 라운드마다 랜덤한 위치에 재생성됩니다.
전적:
명중률 xx.x%
x전 x승(xx.x%)
사살한 봇의 최고 명중률(xx.x%)
봇이 한마리라도 끼어 있으면 승패와 명중률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봇:
봇의 명중률은 매 라운드마다 개별적으로 재설정됩니다.
완전한 랜덤은 아니며, 잘하는 봇은 가끔 나타나고 못하는 봇이 자주 나타나는 식입니다.
최저 12.5%에서 최고 100.0%까지 난이도의 봇이 있습니다.
앞으로 할것들:
스킬마다 적절한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덧글이나 글로 남겨 주세요.
현재 봇의 AI가 미흡합니다.
타겟이 구조물 내부에 있을 경우 공격하지 않으며, 아직은 저격 스킬만 사용합니다.
향후 저항 및 시공 파동도 적절히 사용하는 스마트한 봇으로 패치할 계획.
지금 구상 중이긴 한데 사거리가 맵 전체인 원거리 저격(마나 -100)을 넣을까 생각중입니다.
이름이 좋은게 안떠오르네..
그리고 이런게 있으면 좋겠다 싶은 것들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직 갈길이 멀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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