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oliDus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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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4-01 12:54:59 KST | 조회 | 782 |
제목 |
FoES2 사르가스 패치가 시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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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시스템이라는 신개념은 괜찮은 아이디어임
하지만 단점도 많으니
1. 초보자가 적응하기 어려움
이건 뭐 뭘하라는건지 도통 모르겠음. 사르가스에 대한 설명이 너무 부족함
상성을 많이 타는 FoES이지만 유닛 상성을 쉽게 알아보기도 쉽지 않으며
암흑추적자는 공격 타입조차 나와있지 않음.
(건물을 지을 때나 업글을 할 때 건물 설명에 나오게 될 유닛은 중형에 추뎀 이런식으로 설명을 달아줬음 좋겠음.)
2. 일꾼에 있는 경험치 증강 시스템
콤보를 넣으라는데 뭘 넣는지 이해하는데 꽤 오래 걸림
이해하고 넣으려고 보니깐 초반인데 공허-불사조-법무관 이런 콤보면 한턴을 그냥 날려야함
게다가 길잡이 콤보가 걸려서 넣으려고 보니까 쿨타임이 돌고 있네? 못넣어서 또 실패.
그래서 건물 5개 하나씩 짓고 콤보를 넣으려고 보니까 유닛을 못찾아서 또 실패
이미 진화한 애는 인정이 안되 못눌러서 또 실패
20콤보라는데 2콤보 넣은게 최다임..
무엇보다 콤보넣으려고 하나씩 짓다보니 RPG하는 느낌. 상대가 뭘 만드는지는 아웃 오브 안중
결국 조합에서 밀려서 털리는게 다반사
3. 경험치 시스템의 맹점
경험치를 쌓으려면 나오자마자 일점사 당해서 유닛이 죽으면 안됨
그러려면 밀어버리던가 최소한 대등하게 싸워야함.
근데 밀리기 시작하면 답이 없음.
탈태하면 강하다는 시스템이면 탈태가 안되면 약한거 아님??
결국 밀리는 상황에선 약한 유닛으로 대처를 해야함.
밀리기 시작하면 엄청 밀리는 느낌임
샤르가스 조정 좀 부탁드림
1. 콤보 넣는거 인터페이스를 쉽게 좀..
2. 암흑추적자 공격력 표시가 안되고 있음.
3. 유닛 생성되자마자 쿨타임 도는거 조정 좀.
4. 샤르가스 공략 좀. 모르니까 아무것도 모르겠음.
5. 건물 지을 때 설명 창에 -에 추뎀을 넣어주셨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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