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흥츳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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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4-02 01:49:25 KST | 조회 | 560 |
제목 |
foes2 버그 및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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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종족 선택 방식 고를때
예를 들어 교차 선택과 무작위 선택이 3:3 으로 나왔을때 인터페이스가 두개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종족선택을 마쳤는데도 종족선택 창에서 나왔던 파란선 두줄이 화면에 남아서 게임 끝날때까지 그대로 남습니다
2. 아킬레 두번째 전설 그러니까 아군 생산 80%로 적군생산 40%로 바꾸는 건물에 버그가 있는거 같습니다
전설 스킬 몇번 쓰고 나서 나중에 정신차려보면 건물 몇개가 놀고 있습니다...
그래서 놀고 있는걸 다시 돌려놓으면 또 나중에 보면 어떤건 계속 추가로 생산이 찍혀서 돌아가고 어떤건 또 놀고 있습니다
좀 심각하게 문제가 되는거 같아요
3. 일부 유닛들에서 나타나던데, 생산 건물 다수를 랠리를 어떤 건물위에다 찍어놓으면 생산된후에 그즘에 모여서는 멈춰서 앞으로 안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우주모함이랑 집정관에서 발견했습니다.
4. 밑에도 같은 내용의 글이 있지만, 한번더 말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씁니다
사르가스는 문제가 좀 많습니다. 10초간 유닛 컨할수있는 그 일꾼 스킬은 활용범위가 솔직히 다른 종족들에 비해 적고, 난이도도 있고, 항시 사용 불가 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레벨업제도.
탈태하지 않은 기본 유닛들의 스펙이 너무 낮습니다
차라리 돈들여서 영구적으로 업글을 하고 싶을 지경이에요 후반이 될수록.
경험치 건물이 있다지만, 가스도 많이 드는 건물인데다가, 어떤 맹점이 있냐면
하나 개체에다가 경험치를 주는 형식이다보니 값싼유닛을 다수를 뽑는 선택을 하게되면 그 유닛들은 렙업할 기회가 그만큼 적죠.
그래서 가격이 비싸서 가스를 많이 채우면서 개체수가 적은 유닛들을 뽑을 때나 좋은 효율이 나온다고 보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쉽게 말해서 유닛 선택의 다양성도 줄어든다는 말이되겠네요.
그리고 사르가스만 공성유닛이 없지 않..나요?
몇개더있었는데 생각나는대로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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