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오랜 침묵속에 빠져 있는 세레나스입니다.저는 여전히 Crave 04번을 위해 여전히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먼저 영웅들을 완성하고 나서 04번 제작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4월 한달 동안 유지되었던 보너스 경험치의 종료소식을 알리려 왔습니다.정확히는 5월 1일 새벽 1~2시 사이(정확히 기억이...)에 종료되었습니다.
더 이상의 보너스 경험치는 없습니다.
3월 27일 이전에 0,1,2번을 1회 이상 클리어하신 상태에서 아직 03번을 클리어 하지 않으신 분들은 더 이상 보너스 경험치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즉, 이같은 경우는 00,01,02번의 경험치를 전혀 얻지 못하신 상태로 3번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물론 0,1,2번을 5회 이하로 클리어 하셨다면 그 남아 있는 횟수의 경험치는 얻으실 수 있으실테니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끝!
이면 너무 썰렁하겠죠?기껏 침묵을 깨고 한다는 소리가 이젠 보상없으니 알아서 해라.라니 말이죠.
해서, 언제나처럼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만한 것을 가져 왔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촬영하고 아무런 편집도 하지 못한 채로 다급하게 만든지라 소리 크기 조정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조금 조잡합니다.
게다가 동영상만가지고는 뭐가 뭔지 잘 이해하시기 힘드실테니 부가 설명을 시작하려 합니다.
동영상은 그 동안 완성해놓은 검은달 전사단의 전사들의 능력입니다.언제나처럼 '입제작'에 그치지 않는 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한 영상입니다.
설명문 중에 각각 아이콘 설명에 사용되는 좌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0,0)(0,1)(0,2)(0,3)(0,4)
(1,0)(1,1)(1,2)(1,3)(1,4)
(2,0)(2,1)(2,2)(2,3)(2,4)
또한 대부분의 영웅이 아직 레벨만 만들었지 레벨에 따른 능력치 상승(체력,보호막,공격력 등등)은 작성되지 않았습니다.레벨은 10인데 능력치가 그대로 인 장면이 나와도 놀라지 마십시오.^^
일단 동영상 시작합니다.
초반에 검은 숙청에서 수정탑을 건설하고 각 전사들을 배치하는 장면은 새삼스레 보여드릴 필요도 없겠지만 검은 숙청의 명령창이 바뀐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더블 클릭(또는 ctrl+클릭)으로 같은 종류의 전사들이 그룹으로 선택되는 것도 보여드리기 위함입니다.
1분 24초 부터는 폭전사 머프린(베이커리 특공대!)의 능력입니다.
그 전에 검은 달 전사단의 공통 특징부터 설명드립니다.
처음에 은폐장 아이콘이 비 활성 되어 있습니다. 설명은 지난 1기 때의 (영구)은폐장치 그대로 입니다만 약간 변형을 주어 끄고 켤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덕분에 1,2번 자리에 '자동 치료 장치'라는 능력이 새로이 생겼습니다. 이 능력이 자동 은폐장치의 ON/Off를 담당하며 초기 소환시에는 이 능력이 활성화되어 영구은폐는 비활성화 됩니다. 하지만 이 장치가 작동중일때는 체력,보호막,에너지 회복속도가 +3이 됩니다. 언제든 켜고 끌 수 있으니 한창 전투중에 적이 많으면 은폐,적이 적으면 치료장치로 회복하면서 싸울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또 한, 4번 맵 특징상 소수의 유닛으로 많은 적을 상대해야 하는데 한 그룹을 물리친 뒤 다음 그룹과의 전투를 위해 체력이나 보호막을 회복해야 하는게 본래의 회복속도로는 너무나 더디므로 한마디로 '캠핑'용으로 만든 능력입니다. 동영상의 2분 55초 부분부터 예시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1,1번 자리의 타격 보호막 역시 1기 때의 능력 그대로 입니다. 보호막이 있는 동안 공격을 받으면 주위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동영상의 2분 35초 부분 부터 예시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1,3번 자리는 각 영웅 개별의 능력 배우기 입니다.이건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1,4번 자리의 공간 이동 역시 1기 때의 능력이 그대로입니다. 수정탑의 동력이 공급되는 곳이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단, 여전히 작동중에는 은폐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각 영웅의 최대 레벨은 10입니다. 각 종류별(폭전사,폭풍기사,레나사 암살자,제라타이 전사)로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는 비슷비슷하지만 조금씩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같은 폭전사라도 필요경험치가 약간씩 다르게 될 예정입니다.
본격적으로 머프린의 능력을 설명합니다.
2,0번 자리의 돌진은 폭전사,레나사 암살자,제라타이 전사 모두가 쓸수있는 친숙한 기술 '돌진'입니다.레벨은 없으며 처음부터 쓸 수 있습니다.
2,1번 자리의 사이오닉 폭파는 사이오닉 검에 쓰이는 에너지를 약간 전방에 폭발시켜 두번의 범위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3레벨 까지 있으며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2,2번 자리의 동력치환은 보호막 발생기의 동력을 사이오닉 검 발생기로 돌려 공격력을 늘려줍니다. 하지만 그 때문에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에는 보호막이 회복되지 않습니다.레벨은 3레벨 까지 있으며 추가되는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2,3번 자리의 반격은 지난번 글에서 소개혔던 기술입니다. 보호막을 10회복하며 10초동안 유지됩니다. 그 동안에 공격을 받으면 1회 최대피해를 (불멸자의 강화보호막처럼) 10으로 줄여주며 공격한 무기가 근접무기라면 공격자에게 피해를 입힙니다.단, 10초동안 계속 유지되는 것이 아니고 10초가 지나기 전에 딱 1번만 발동됩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2,4번 자리의 광전사는 10초동안 공속과 이속이 빨라지며 공격력이 20 올라가며 모든 공격에 대한 피해를 50%만 받게 됩니다.궁극기로 레벨은 없습니다.
3분 16초 부터는 두번째 폭전사 그라디오스 입니다.
2,1번 자리의 사이오닉 볼트는 워크래프트 3의 마운틴 킹의 스톰볼트와 같습니다. 적에게 사이오닉 에너지 구체를 던져 맞추고 맞은 적은 피해를 입으며 동시에 기절하게 됩니다. 레벨은 3레벨까지 있으며레벨에 따라 파괴력과 기절 시간이 늘어납니다.
2,2번 자리의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는 워크래프트 3의 블레이드 마스터의 크리티컬 스트라이크와 같습니다. 일반 공격중에 일정 확율로 추가 피해를 입히며 발동시엔 게임화면상에서 Critical이라는 붉은 글씨가 표시됩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발동 확율이 높아집니다.
2,3번 자리의 사이오닉 블레이즈는 워크래프트 3의 데몬 헌터의 이몰레이션과 같습니다. 발동중에는 에너지를 소비하며 주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입히는 피해가 높아집니다.
2,4번 자리의 갑옷 벗기는 지난번에 소개했던 기술로 공속,이속이 상승하지만 방어력이 떨어지며 모델이 포로 광전사로 변합니다.
4분 09초부터는 마지막 폭전사 리뉴로아입니다.
2,1번 자리의 강타는 지난번에 소개했던 기술로 적 1기에게 강력한 한방을 먹이고 기절시킵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피해량과 기절시간이 높아집니다.
2,2번 자리의 아이콘은 아직 작성하지 않았지만 능력은 만들어져 있습니다.'인듀런스 오라'로 오라 계열의 능력이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유닛들의 방어력을 1 높여줍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상승시켜주는 방어력으 1,2,3으로 올라갑니다. 오라계열 능력의 공통점으로는 워크래프트 3처럼 오라의 효과를 받는 유닛들에 바닥에는 동그란 원이 생깁니다.하지만 오라 자체의 그래픽은 존재하지 않습니다.12분 25초 부분에서 예시를 보실 수 있습니다.
2,3번 자리의 사이오닉 폭발은 머프린의 사이오닉 폭파와 비슷한 기술이지만 대상 지점이 아닌 1기의 유닛에게 발동합니다. 해당 유닛에게 강력한 2방을 먹인 뒤, 그 자리에서 폭발이 한번 일어나 주위 유닛이 피해를 입게 됩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2,4번 자리의 분열 장치는 궁극기로써 기본 공격을 바꿔줍니다.사이오닉 에너지를 이용한 분열광선방출기로 싸운다는 설정으로 집정관의 공격을 떠올리시면 됩니다.
5분 19초부터는 지난번글에서 전부 설명드렸던 클로노스입니다.
2,0번 자리는 1기때도 있던 폭전사의 공통능력 조력기 생산입니다. 레벨은 없으며 최대 3기의 조력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력기는 날아다니지만 워낙 낮게 날아다니기 때문에 지상유닛 판정을 가지고 있으며 은폐장치는 없습니다.
2,1번 자리는 폭전사의 두번째 공통능력인 사이오닉 충격파로 혼종 '마르'의 사이오닉 충격파의 축소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범위도 작고 파괴력도 낮지만 폭전사가 원거리 유닛이라는 특징상 달라붙는 유닛을 날려버리고 도망치는 용도로 사용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만들었습니다.동영상 7분 4초 쯔음에 예시를 보실 수 있습니다.
2,2번 자리는 광전사 환상입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만들어지는 환상갯수가 1개씩 늘어납니다.
2,3번 자리는 개량 조력기 생산입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능력치와 이름이 달라집니다.
2,4번 자리는 수호석상 만들기입니다. 궁극기라 레벨은 없으며 수호석상은 40%확율로 2배의 피해를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로노스는 지난 번 글에서 설명드린 이후 변경점이 없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7분 22초부터는 두번째 폭전사 키로라입니다.
2,2번 자리의 캡슐 광자포 만들기는 검은 달 전사단에서 만들어놓은 소형 광자포를 배치한다는 설정입니다.역장보다는 못하지만 어느정도 돌진해오는 적들의 길을 막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광자포의 체력과 방어력이 높아집니다.
2,3번 자리의 사이오닉 폭풍은 고위기사의 그것과 같습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파괴력이 높아지지만 아군에게도 피해를 입히는 점은 그대로이니 사용에 주의를 요합니다.
2,4번 자리의 공허/칼라는 궁극기로 레벨은 없습니다.초월체를 날려버린 테사다르가 보여준 '황혼의 힘'에 매료된 그는 검은달 전사단에 있으면서 암흑기사들에게 공허의 에너지에 대해 열심히 공부했고 비록 둘이 합쳐진 공허의 힘을 만들어내진 못했지만 어느정도 공허의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게되어 만든 기술이라는 설정입니다.공허의 에너지 장으로 내부의 적들의 이동속도를 늦춘뒤 사이오닉 에너지를 폭발시켜 큰 피해를 입힙니다.
8분 17초 부터는 마지막 폭전사 페스티르스(베이커리 특공대!)입니다.
2,2번 자리의 사이오닉 돌풍은 1기때의 그기술입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준비시간이 짧아집니다.
2,3번 자리의 사이오닉 광탄은 강력한 사이오닉 에너지를 방출시켜 적을 기절시킨다는 설정입니다.하지만 아직 미완성이라 아무런 시각효과도 없습니다.
2,4번 자리의 사이오닉 전격파는 궁극기로 레벨은 없으며 워크래프트 3의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스타폴과 비슷한 개념의 기술입니다. 발동 직후 잠시동안 주위에 있는 유닛에게 사이오닉 에너지로 공격합니다.
9분 12초부터는 레나사 암살자 알페비스 입니다.
2,1번 자리의 공허 건너기는 1기때도 존재했던 레나사 암살자들의 공허 건너기 그대로 입니다.적 유닛을 무시하고 대상 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이동중에는 50%의 확율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암살자라는 특징상 파괴력은 높으나 방어력이 낮은 레나사 암살자들이 적에게 둘러쌓였을때 회피용으로 만들었습니다.
2,2번 자리의 알페비스 회피는 워크래프트 3의 데몬 헌터의 회피(이베이드)와 같습니다. 일정확율로 적의 공격을 회피합니다.3레벨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확율이 높아집니다.성공하면 녹색글씨로 Evade라 표시됩니다.
2,3번 자리의 십자베기는 십자 모양으로 이동하며 적들을 베어내며 최초 지점으로 돌아옵니다.그 동안 알페비스는 무적입니다.레벨은 3레벨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2,4번 자리의 그림자 습격은 궁극기로 레벨은 없습니다.발동하면 대상 유닛에게 미사일처럼 날아가 3번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2번을 더 주위의 적에게 달려들에 똑같은 공격을 한뒤 해당 유닛이 있던 자리에 나타납니다.능력이 종료되어 모습을 나타내기 전까지는 무적이며 2번째 3번째 대상은 주위에서 체력이 가장 많은 유닛을 자동으로 추적합니다.아직 미완성으로 행위자관련 버그가 존재합니다.
10분 12초부터는 두번째 레나사 암살자 베이글레노스(베이커리 특공대!)입니다.
2,2번 자리의 암살자의 전술은 오라 계열의 능력으로 오라의 영향을 받은 유닛들의 이동속도를 높여줍니다.3레벨 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속도 상승치가 높아집니다.
2,3번 자리의 공허의 사슬은 제라툴의 공허의 감옥의 변형판으로 대상 유닛의 이속,공속을 늦추며 죽을때까지 지속피해를 입힙니다.레벨은 3레벨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속도저하량과 지속피해량이 늘어납니다.
2,4번 자리의 공허가르기는 지난번에 설명했던 기술로 레이너의 천공탄환을 베낀 기술입니다.
10분 58초부터는 마지막 레나사 암살자 레브리스입니다.
2,2번 자리의 생명흡수는 큰 피해를 준 뒤에 피해만큼의 에너지를 회복하며 그 반만큼의 보호막을 회복하는 기술입니다.레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2,3번 자리의 공허 소형 충격파는 자신 주위 유닛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마르나 폭풍기사의 충격파에 비하면 작고 밀어내지도 못하지만 파괴력은 더 높습니다.레벨에 따라 파괴력이 더 높아집니다.
2,4번 자리의 암살은 지난번에 설명드린 기술로 대상 지점으로 이동하며 이동한 순간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입니다.
11분 40초부터는 제라타이 전사 마쉬멜타스(베이커리 특공대!)입니다.
2,1 자리의 저그 가시 갑옷은 제라타이 전사들의 공통기술로 레벨은 없으며 제라타이 부족의 특징인 '저그의 뼈를 갑옷으로 만들어 입는다'라는 설정을 기본으로 만든 능력으로 워크래프트 3의 크립트 로드의 스파이크드 캐러페이스를 따온 기술로 근접 유닛이 제라타이 전사를 공격하면 타격보호막과 별개로 피해를 입습니다.잘 안보이실지도 모르겠지만 제라타이 전사의 양 어깨에 '러커'모델을 부착하여 놓았습니다.(러커 말고는 가시가 여기저기 뾰족하게 난 모델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크립트로드의 스파이크 캐러페이스는 정말 멋졌는데.....)
2,2 자리의 약점베기는 지난번에 설명드린대로 큰피해와 공격력,공격속도를 줄이며 대상이 생체인 경우 이속까지 떨어뜨립니다. 레벨은 3까지 있으며 공격력,공속 저하량과 이속저하량이 늘어납니다.
그 외의 기술은 아직 구상도 못해서 만들지 못했습니다.
11분 59초부터는 두번째 제라타이 전사 알트론입니다.
2,2 자리의 공허의 축복은 지난번에 설명드린 기술이며 대상 유닛에게 원거리 공격에 대한 피해를 입지 않게 해줍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그 외의 기술은 아직 구상도 못해서 만들지 못했습니다.
12분 17초부터는 세번째 제라타이 전사 지르콜입니다.
2,2 자리의 암살자의 전투는 오라 계열의 능력으로 영향을 받는 유닛들의 공속과 피해량이 늘어납니다.레벨에 따라 증가량이 높아집니다.
12분 45초부터는 마지막 제라타이 전사 듀오메이스입니다.공허 에너지 운용에 매우 뛰어난 전사라는 설정입니다.
영상을 잘못 편집하여 13분에 다시 지르콜로 돌아갑니다.^^;
2,3 자리의 저그 바늘은 갑옷에 박힌 저그의 바늘을(결국 히드라!!) 냅다 집어던진다는 설정입니다.이는 지르콜의 설정이 '불같은 성격'이라는 설정에 근거합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2,4 자리의 그림자베기는 지난번에 설명드렸던 기술로 궁극기이며 3개의 분신과 함께 적을 공격하여 60의 피해를 4번 동시에 입히는 기술입니다.
13분 50초에 다시 듀오메이스로 돌아옵니다.
2,2 자리의 공허납치는 지난번에 설명드렸던 기술로 적을 끌어옵니다.끌려온 적은 기절합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끌려오는 속도가 증가되며 기절 시간도 늘어납니다.
2,3 자리의 공허 요격기 생성은 국지방어기 입니다.레벨에 따라 최초 체력,최초 에너지가 증가됩니다.
2,4 자리의 공허 흡수는 광범위 한 적의 생명력을 마구마구 빨아들여 체력도 회복하고 에너지도 회복하는 궁극기입니다.자유의 날개 캠페인에서 마르가 계승자의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것을 떠올리고 만든 기술입니다.
14분 52초부터는 추격자와 불사병입니다. 설정이 변경되어 샤쿠러스 프로토스 사망시 사용가능한 유닛이 아니라 나중에 사용하게 될 단일 개체 입니다.광선에 최적화된 유닛으로 검은달 전사단이 찾아낸 병기와 유물을 분석한 정보를 이용해 만든 로봇몸체 라는 설정입니다. 모델이 추적자인건...그냥 넘어가 주세요.제가 3D MAX를 전혀 모르거든요.
불사병 역시 설정이 변경되어 아이어 프로토스 사용시 사용가능한 유닛이 아닌 단일 개체입니다.포격에 최적화된 유닛으로 이 역시 검은달 전사단 오리지널 로봇 몸체입니다. 모델이 불멸자인건...PASS! 부탁 드립니다.
불사병 먼저 보여드립니다.
2,1 자리의 탐사정 폭탄 발사는 검은달 전사단의 귀염둥이 '케일리나'가 프로토스의 병기에 대해 공부하면서 '귀엽다'면서 탐사정 모양으로 만든 자동 추적 폭탄입니다.물론 케일리나 혼자서 만든건 아니지만 외견은 100% 그녀의 의지입니다.여튼, 발사되면 8초 후에 대폭발을 일으켜 광범위한 피해를 입힙니다.자동으로 적을 향해 돌진하지만 수동으로 이동시킬수도 있으며 8초의 시간이 다 흐르지 못한 상태에서 죽을 경우 그냥 터지고 끝입니다.반드시 8초후에 자동으로 터져야 피해를 입힙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4기 6기 8기를 만들어냅니다.
2,2 자리의 충전 분열기는 강력한 분열포를 4발 쏩니다.3레벨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2,0 자리의 난사는 말그대로 마구마구 갈겨댑니다. 대상 지점의 주위를 마구잡이로 공격하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가만히 있어도 피해를 입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재수없으면 연속으로 얻어맞을 수도 있습니다.레벨은 없습니다.
2,3 자리의 고강도 포대는 포대에 추가 포신을 장비하며 공격 사거리를 늘려줍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마다 사거리가 1씩 늘어납니다.포대가 왜 우주모함인지는 넘어가 주십시오.이거 말고는 도저히 포대라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2,4 자리의 소용돌이 폭탄은 모선의 소용돌이와 같습니다. 단! 소용돌이가 끝나고 유닛이 그대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큰 피해를 입고 나옵니다.정확히는 마구 뒤틀리는 공간안에서 함께 뒤틀리며 찢어진다는 설정으로 '절단'사망 표현을 사용합니다.
16분 15초부터는 추격자입니다.
2,0 자리의 일점 광선은 공허포격기 기본공격입니다.레벨은 없습니다. 단지, 충전이 저장되지 않기에 새로운 대상을 공격하면 무조건 1단계부터 시작됩니다.
2,1 자리의 관측선 포격함 생성은 역시 '케일리나'가 프로토스의 병기에 대해 공부하면서 '귀엽다'면서 관측선 모양으로 만든 공중 지원 전투기 입니다.공중에서 지상의 적을 공격합니다.쓰다보니 1포격함....보다는 폭격기라는 이름이 더 어울릴 것 같군요. 레벨에 따라 생성갯수가 늘어납니다.
2,2 자리의 육망 광선은 거신의 열광선을 말그대로 6망성(Hexa)모양으로 그어버립니다.레벨은 3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궤도가 2개씩 추가됩니다. 각각 레이져마다 독립된 피해를 입히기에 거대한 유닛이 잘못 서있다가는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2,3 자리의 자동 사냥꾼은 머프린의 반격과 비슷합니다. 전차의 '헌터 킬러'를 떠올려 만든 기술로 발동하면 10회 동안 자신을 때린 적에게 자동으로 저그의 바늘 가시뼈를 발사시켜 반격합니다.레벨은 3레벨까지 있으며 레벨에 따라 반격가능한 횟수가 늘어납니다.사실 동영상에서는 저글링하고만 싸움을 붙여놔서 알아보기가 매우 힙듭니다.
2,4 자리의 슈퍼 레이저는 충전이 필요합니다. 일단 충전을 하면 15초동안 충전을 개시합니다. 15초가 지나면 추격자는 공격이나 다른 모든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만 오직 충전된 슈퍼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자동시전을 켤 수 있기 때문에 보통의 공격이동을 하듯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긴~~~~~~~동영상 해설을 마칩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직 영웅도 채 완성 못했습니다.04번 맵은 시작도 안했다는 말이지요.예.무지 늦습니다.매우 늦을겁니다.그래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뭐!?애프터 스쿨이 9인조!?게다가 6월에 한국에 컴백!?렝이 돌아온다!!!!!!!!!!!!!!!!풍악을 울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