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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엔에스피한위너
작성일 2012-05-03 17:53:29 KST 조회 1,3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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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저트 스트라이크2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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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저트2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5월3일 오후 4시경)

 

하지만 몇가지 에러가 있으므로 아직 플레이하시는걸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 언어에러 :  북미 에디터에서 만들던 것을 한국 에디터로 실행함으로써 대부분의 글자들이 깨졌습니다.

 ㄴ  제작자가 이부분에 대해서는 빠른 패치는 할수없고 차후에 패치하신다고합니다. (학업에 바쁘신듯함)

 

- 게임모드에러 :  3:3까지 지원해야하는데 2:2까지만 지원하게 되어서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ㄴ 이부분은 조만간 고치신다고 하더군요... 역시 한글에디터로 오면서 그렇게된듯 합니다.

 

 

제작자왈 :

So the 2:2 is temporary. I can fix that.
As for the building names and skills, I'll have to manually clean it up later. Right now, I have a lot of school work. I can fix up the buttons in a couple of weeks.

 

 

 

 

하지만 게임을 하는데있어서 직접적인에러가 없으므로 2:2나 1:1로 플레이는 가능합니다만,

언어가 깨져있으므로 데저트1부터 하시던분이 아니라면 원활한 플레이가 힘들것으로 보여집니다.

 

 

 

에러가 고쳐지면 다시 글올리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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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맵토_Appling (2012-05-03 18:35: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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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난 가능하네
아이콘 김다크 (2012-05-03 19:0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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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하니깐 일꾼 4마리 나오는데 정상인건가여
아이콘 00886600 (2012-05-03 19:2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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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오류 고치는법

1. 맵을 컴포넌트 형식으로 저장한다.

2. 언어가 enGB~가 있다

3. 그 폴더를 Ctrl+C만 한 다음 이름을 koKR로 바꾼다.

4. 아까 그 폴더를 Ctrl+v한다.


이걸 하면 영어 텍스트를 전부 한국어 텍스트 파일에 저장하게 됨.
고로 저기에서 한국어텍스트 파일에 저게 없는 오류를 고치는게 가능
참고로 기존 koKR은 삭제하면 됨
아이콘 00886600 (2012-05-03 19:22: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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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게

Param/Value/~~~
가 텍스트를 불러오는건데 그 텍스트를 찾을 때 koKR언어가 있으면 거기서 불러옴
없으면 기타 언어중 하나를 불러옴(대부분 enGB)
그러니까 여기서 저 영어 텍스트가 나오게 하려면 영어 텍스트의 내용을 한글 텍스트 파일에 넣으면 됨

아 생각해보니 enGB폴더 내 텍스트(.txt)파일을 전부 복사해서 koKR폴더 안에 붙여넣어도 됨
아이콘 엔에스피한위너 (2012-05-03 20:16: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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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저기 그걸 영어로써주시면 메일보내볼게요...ㄷㄷ
아이콘 00886600 (2012-05-03 20:17: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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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깐만요 영작좀 해볼께요

원래 맵 번역자라 외국인과 메일 주고받기는 하지만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이콘 엔에스피한위너 (2012-05-03 20:19: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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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감사합니다. 저방법이면 금방 수정되서 올릴수 있을듯 하네요.
아이콘 00886600 (2012-05-03 20:25: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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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know how to fix that text error

1. Save the [Desert Strike 2] map as a SC2Component(It will NOT saved as a same name. Use other folder or Change the name about Component map)

2. Check the text folders. There will be enGB.SC2Data and koKR.SC2Data

3. In the enGB folder > LocalizedData > There will be 4 text files.
(GameHotkeys.txt / GameStrings.txt / ObjextStrings.txt / TriggerStrings.txt)

4. Copy them(these four txt files)

5. Paste at the koKR > LocalizedData > here

6. Save as a *.SC2Map

Finish!

[영타 → 한타 자동 변환]
아이콘 00886600 (2012-05-03 20:25: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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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이러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어색한 부분은 님이 고쳐주세요
아이콘 00886600 (2012-05-03 20:27: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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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When There are no koKR.SC2Data folder, Create that and same to these order.
아이콘 00886600 (2012-05-03 20:31: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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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더 만들때

koKR.SC2Data > LocalizedData 만들라고 하세요
아이콘 엔에스피한위너 (2012-05-03 20:4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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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래보낼게요

I know how to fix that text error

1. Save the [Desert Strike 2] map as a SC2Component(It will NOT saved as a same name. Use other folder or Change the name about Component map)

2. Check the text folders. There will be enGB.SC2Data and koKR.SC2Data

3. In the enGB folder > LocalizedData > There will be 4 text files.
(GameHotkeys.txt / GameStrings.txt / ObjextStrings.txt / TriggerStrings.txt)

4. Copy them(these four txt files)

5. Paste at the koKR > LocalizedData > here

6. Save as a *.SC2Map

Finish!

ps. the folder name must be ' koKR.SC2Data -> LocalizedData'

[영타 → 한타 자동 변환]
아이콘 00886600 (2012-05-03 21:1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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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ㅋ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PS. 1페 가세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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