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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모라논
작성일 2012-07-04 19:30:03 KST 조회 774
제목
Crave04번맵 후기

1. 정성은 정말 대단하신데, 영웅이 불필요하게 많음.

4개 하나하나 신경쓰신거보고 감탄먹었는데, 후반부 가서 열댓개 영웅 다 하나하나 만드신거보고 지림.

정말 대단하시긴 한데 그렇게까진 안하셨어도 되지 않나 싶음. 네명도 많은데...


2. 밸런스가 안맞음.

'나'형이 컨이 쉽기는 한데, 아무래도 다대일을 전제로 몹이 깔려있어서 밸런스가 안맞음.

특히 후반부에 몹 쏟아져나오는순간 사망예약.

나형을 삭제하거나, 형태에 따른 몹의 체력이나 공격력에 패널티가 들어가야하지 않나 싶음.


3. 대화파트가 많음.

게임의 흐름이 탁탁 끊기는 느낌임. 집중하려치면 끊기고 집중하려치면 끊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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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renas (2012-07-05 01:3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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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나형 삭제가 답일 듯 싶군요. 1,2 번 말씀을 종합해보면 전반 4명도 많은데 후반엔 13명은....
가형+다형의 형태가 떠 오르는군요.
초반에 4명. 그리고 후반엔 13명이 나오는게 아니라 다형처럼 팀을 골라서 그 팀 4명만으로 진행하되, 가형처럼 실제 조작은 선택한 영웅 1명 나머지는 오토.
이 방법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3.
그런가요?초반에는 어차피 적 리젠도 안되는 일종의 프롤로그에 가까운 구성을 하려 했던 건데, 일단 많다고 느끼신다면 문제로군요...몇몇 파트 삭제를 고민해 보겠습니다.


나 형의 문제는 정식버전 게시할때 게시글에도 적어 놓았습니다. 밸런스 안맞는건 당연하고요. 어떤 평가가 나올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의견 감사합니다.
아이콘 모라논 (2012-07-05 10:26: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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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주셨으면 합니다.
탐지기 유닛 대화파트는 적당히 간략하게 해서 강제이벤트가 아니라
진행중 자연스럽게 대사만 나오게 하셔도 크게 문제되지 않을것 같네요.

+ 개인적인 욕심인데, 몹들의 체력을 크게 늘리고 공격력을 낮춰주신다면 어떨까 싶습니다.
컨미스로 특정 유닛이 공격을 너무 많이 받아도 만회가 가능하고,
전투시간이 지금보다 길어져서 스킬들을 이것저것 써보며 컨하는 재미가 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콘 Linear[zgs] (2012-07-06 12:5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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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이 지저분해요ㅠㅠ
Cerenas (2012-07-07 01:52: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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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ar[zgs]//
지형은 원래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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