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erenas | ||
---|---|---|---|
작성일 | 2012-08-05 00:03:59 KST | 조회 | 1,080 |
제목 |
1.5.0 변경점 과 버그 하나와 특징 하나 발견.
|
이전 버전에서는 분명 (제 경험에 의하면) 모드 파일의 게시 한계 용량은 20메가 였습니다.
그것때문에 상당히 짜증이 났었는데......이번에는 전체 용량이 남아있는 한, 파일 1개당 용량 제한은 없어진듯 합니다. 아래 스샷은 더미파일을 마구 집어넣어 100메가를 넘게 늘려놓은 모드 파일을 업로드하고 성공한 스샷입니다. 이로써 용량에 벌벌 떨어야 할 일은 사라진 것 같습니다. 용량때문에 좌절되었던 검은 달 전사단 깔맞춤에 도전해야 겠군요.
버그는 행위자의 '이벤트 매크로'에 관련된 것입니다만....
예전에는 이 '이벤트 매크로'를 사용중인 행위자가 있어도 수정하고 저장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이벤트 매크로' 행위자의 이벤트를 수정하고 저장할때, 만약 해당 이벤트 매크로를 사용중인 행위자가 1개라도 존재하면 저장할때 튕깁니다.
↑이 부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 어떤 매크로는 이상없이 수정,저장되네요....돌겠군요.
그리고 특징 역시 행위자에 관련된 사항입니다.
유닛을 제작할때 '기반'을 '일반 유닛 표준'을 기반으로 했던 행위자의 경우, 공격 관련 이벤트와 액션이 당연히 담겨져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무기가 없는 유닛은 해당 이벤트와 액션을 지워서 없애버리고 제작했습니다.
(애초에 '일반 유닛 기본'으로 했으면 문제가 없었을 테지만, 2년이 다 되어가는 과거시절 시절 갤디터 실력이 지금과는 천지차이 나기에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랬는데 이번에 패치되면서 지워버린 공격 관련 이벤트와 액션이 부활했습니다....그것도 제 경우에는 제가 만든 행위자 이벤트들 사이에 뜬굼없이 끼어들었습니다.
아직 이걸 일일이 지울 생각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만, 혹시 이게 문제가 되거나 혹은 발생한 문제의 원인=해결책이 될지도 몰라서 적어 봅니다.
.........근데 사실...이런 건 저에게 큰일이 아닙니다......저에게 큰일은.....복구해야 할 30여 일간의 데이터.......
SeeVal..........
그대로 다!가와! 그때로 돌!아와!그 모습 모두 내게 와~
라고 한다고 데이터가 복구되진 않을테고
너무 지쳐~이러다 미쳐~내 마음 넌 몰라~맘을 다쳐서~내 맘을 다쳐~모든 걸 돌려놔~~베이베~
라고 한다고 블리자드가 뭘 어떻게 해줄 수 있는 것도 아니란 건 잘 알지만....
지금 당장은 다 때려치우고 군심이나 기다리고 군심 캠페인에 빠져있다가 공허의 유산이나 기다리고 공허의 유산 캠페인에 빠져 있고 싶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대로 손 놓기에는 제가 투자한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사이플라이져 무리의 이야기를 꼭 결말을 내고 싶습니다.......그러니까.....블리자드 ㅅㅂㄹㅁ...............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