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erena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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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9-09 01:30:24 KST | 조회 | 1,247 |
제목 |
어...음...Crave 5 난이도 하향 패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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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음.......그렇게 어려웠나요....?으음.......강철탄환이 너무세서 너프해야 하나....고민을 했었고 하루 만에 보너스 게임 풀리는거 아닌가....했는데 기우였군요.
으음....하나하나 보자면...
종결체는 방어력 4...더 무서운건 이녀석에겐 HardSkin이 걸려있지요...즉, 모든 피해를 반만 받습니다.
으음....시간은 좀 걸리더라도 언덕을 이용한 짤짤이를 하면 쌍두사 10명 탈리아 모두 안 죽고 끝낼 수 있습니다.
특수부대 인원 줄어드는건 제이미 편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엘리스 편에 상관이 있으며 특수부대가 04임무에서 남아 있다면 사이플라이져 무리가 등장하고 금새 나타나 리모탄들이 후퇴하고 사이플라이져 무리가 플레이어를 덮치기 시작합니다.
전멸시켰다면 리모탄 무리의 후퇴가 늦어져서 플레이어가 후퇴할 시간이 더 늘어나지요.
죽지 않는 화염왕이 공격을 들어왔다...이 부분은 100% 확실한 버그입니다.
분명 전 그 녀석은 적진 가온데를 벗어나지 않도록 했는데 (정확히는 공격오는 팀 이외의 유닛은 적진 중앙을 벗어나면 적진으로 다시 이동하도록 했습니다.) 공격오는 유닛들에 밀리고 밀려서 본진까지 들어온 모양입니다.아니면 뭔가 또 문제가 생긴지도요.9번 시도 중 9번 전부 들어왔는지 들을 수 있을까요?
흐음...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너무 올라간 것 같군요.
일단 다행히 오늘은 일요일, 수정하고 테스트 할 시간은 넉넉하니 물량을 줄이겠습니다.
일단 현재의 빡치는 난이도 버전은 잠시 비공개로 돌립니다. 수정하고 다시 게시하겠습니다.
제 예상보다는 너무 난이도가 올라간 듯 합니다. 빡치신 분들께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crave 06은 현재 구상보다는 더 쉽게 만들어야 하겠군요...
'사이플라이져 무리 VS 강철탄환,검은달 전사단,리모탄 해방단의 박터지는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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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또 쓰기가 뭐해서....내욕 추가
제이미 편 공격오는 적 수를 줄였습니다.
이젠 다시 기존 Crave 수준의 난이도가 되었을 겁니다.
06번은 이런 일 없도록 쉽게 만들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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