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cjsdl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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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9-10 19:09:05 KST | 조회 | 777 |
제목 |
Crave 05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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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난이도 하향 패치에 굉장히 수월해 졌습니다. 정말 딱 좋은 난이도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제가 드릴 건의 사항은
1. 체력 핸디캡 재 고려 부탁
일단 지금같은 난이도면 핸디캡 없어도 수월하게 깼지만 핸디캡이 사라지기 전에는 사실 이 핸디캡이
난이도 설정의 역할을 하는 놈이였습니다. 난이도 패치가 귀찮으시다면 핸디캡 부활시켜놓으면 저희가 알아서
쉽게 깨는.....(아니 저의 경우.....ㅋ)
2. 쌍두사의 체력회복 설정 부탁
굉장히 효과를 알아볼 수가 없어요.
체회속도 좀만 올려주세요 ㅎ
3. 그....유닛 업그레이드 하는 건물 같은거 추가로 짓게 해주시면 안되나요?
업그레이드에 토르 업그레이드 하는 부품 생산하랴 재생 하는 능력 연구하랴 하면
1개 가지고는 벅찹니다. 일단 군수공장은 추가로 오는거 합하면 충분한거 같더군요.
4. 솔직히 말해서 Crave 시즌 1에서 하는 강철탄환 스토리가 좀더 나았던거 같아요.
그 이유가 뭐냐면 행성요새 같은 다양한 방어건물에 지금보다 유닛이 많아서 다양한 전략이 지금에 비해서
많이 나왔습니다. 시즌 1보다 살짝 지루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요.
시즌 2 개발하실때 공중에서 공격하는 행성요새 그런건 언제 나오는거죠?
그런 것만 나와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만......
5. 정제소
가스 캐는 놈이 지을때 가스를 왜 먹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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