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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lexeiStukov
작성일 2012-09-17 13:35:39 KST 조회 1,182
제목
로이샤하쉬의 난이도 특징

처음 나올땐 쉽다. 하지만 패치를 거듭할수록 어려워진다.. 고로 처음나왔을때 무조건 아주어려움을 깨자. 그렇지 않으면 패치후엔 아주어려움 절대 못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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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inear[zgs] (2012-09-17 15:12: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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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패치 다 하고도 깨던데
아이콘 요청글 (2012-09-17 16:25: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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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구나 어쩐지 ㅅㅂ 존나 어렵더라 7에서 막혀서 빡침;;
처음 1 할때부터 그냥 아주어려움으로만 했는데 계속 여러번 져가면서 왓는데 7은 진짜 헬
아이콘 김다크 (2012-09-17 18:15: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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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을 본 허쉬님은 처음나올떄 난이도를 지옥급으로 해놓고 점차 패치하는식이 되었는데
아이콘 HushChoco (2012-09-17 19:13: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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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시리즈가 사람마다 어려운 맵들이 다른데(나는 04가 어려웠다. 난 06못깨겠음등)
저도 제맵마다 잘하고 못하는 게 일관적이지 않아서 난이도조절이 어렵더군요.
현재 난이도 조정은 유게의 평가나 공략글에 의존하고있습니다.
04는 첫 게시에는 프로토스 기지에 거신2기가 있었고 (우주모함으로 대체)
06은 난공불락의 마지막 기지에 지금도 어려움으로 꺠야한다는 말이 있더군요.(계속 너프)
08은 제가 좀 스피드하게 팍팍가기보단 안전하게 가는 경향이 있어서 미적거리다보니
시간이 좀 딸리길래 낙하기 넣었더니 난이도가 너무 쉽다고 해서 급상향되었습니다.
아이콘 HushChoco (2012-09-17 19:1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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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공략글들중 비의도적인 공략방법으로 난이도가 현저하게 낮아지는 방법이 있다면 이 부분은 즉각 수정합니다.(07의 검은태양무쌍, 08의 아위후르무쌍등)
그래도 06이후 부터는 이게 적절한 난이도다 싶은 정도에서 1-2단계낮춰서 난이도를 잡고있으니 너무 어려워마시고 공략글들 잘 참고해보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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