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HushChoc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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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9-19 19:41:34 KST | 조회 | 861 |
제목 |
로이햐사쉬 캠페인 09 + 특성 수정점 (빠트린 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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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수정점
일벌레
●특성2 일벌레의 채집량, 채집속도 200%증가가 250%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빠트림
이제 좀 가스채집을 2마리가 깔끔하게 가능합니다.
여왕
●특성2 조혈촉진의 효과가 같은 여왕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빠트림
조혈촉진된 여왕의 과도한 수혈방지용. 뭐 여왕 더뽑음되지만 너프는 너프죠.
●특성2 조혈촉진의 수혈량 증가가 75 -> 5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특성2 조혈촉진의 체력회복 효과가 일어나면 1분동안 조혈촉진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혈촉진을 계속 버프해왔는데 드디어 op얘기가 나왔네요.
너프할 건 이미 생각했지만 안쓰는 걸 더 안쓸까봐 안하다가 지금 너프
감염충
●특성2 흡입의 자원획득이 적 비용의 25%(표기는 30%으로 되어있었음)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진균 자체는 크게 세지지 않고(진균 자체가 크게 필요가 없음) 자원획득이 주 특성인데 좀 미비해서 상향
●특성3 분열억제의 감테의 에너지 소모 25증가가 제거되고 대신 광물 50이 추가로 소모됩니다.
저도 09깰때 이걸 써서 깻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이속만 느리지 해병보다 스펙도 좋은게 조혈촉진 먹은 감충이
숨풍숨풍놓아서 광물25할까하다 걍 50으로... 추후 너무 비싸졌다싶음 25로 너프할게요.
대신 에너지 소모는 줄여서 광물만 있으면 빠르게 확보는 가능
타락귀
●포자 점액의 기본 공이속 감소가 3% ->5%로 특성2후 5%->7%입니다.
09게시전 이미 적용되어서 실제 플레이시 변화는 없습니다.(전에 언급을 안해서 지금 언급)
07 08에서 타락귀가 좀 비중이 없어서 09에서라도 비중을 줄랬는데 특성3 뮤탈한테 떡발리더라구요.
그래서 파워상향! 대신 불쌍한 뮤탈은 특성3이 나오기도 전에 너프당했습니다.
(8초 주기 100% -> 3초 주기 20%)
바퀴
●특성3 거머리에서 바퀴가 적을 처치하면 체력이 20회복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이미 적용)
09수정점
●적 공중웨이브가 난이도별로 뮤탈0~2/타락귀1이 감소되었습니다.
●적 1,2기지의 병력이 일부 감소되었습니다.
●타락 특성3 잠식에 걸려 아군 포탑이 된 공중 적이 포자 주둥이에게 사망하여 도전과제 카운트가 올라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탈출 이벤트가 시작되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로이샤하쉬 시작지역부터 해병/저그 투하가 중단됩니다.
게임진행 자체는 크게 상관없고 렉을 감소시키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엑퍼분들의 만류도 있고 사실상 이제 당분간 공부에 전념하고 10, 11제작은 크게 미뤄질 것같습니다.
그래도 틈틈히 유게는 볼테니 문제가 있으면 공부하다 쉴때 버그수정이나 난이도 조절등은 가능하니
필요한 거있으심 말씀하세요.
문제는 1년동안 내내 틈만 나면 정도가 아닌 공부할때도 로이샤하쉬 맵 구상을 했었는데 지금도 계속 머리속의 일부를 점유당하고 있내요. 이런 찝찝한 상황이 싫어서 가능하면 9월전에 만들랬는데 아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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