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타락귀 무리군주 변태 시간 6->11초로 롤백
가스줄인건 그렇다치고 존나 대놓고 변태해도 어느새 변태해서 내유닛들을 때리고있음 진짜 11초가 적절했던거같음
그리고 왠만한저그들은 무군바로안뽑고 타락귀뽑아서 무리군주변태한다고 카더라
2.전순 지상공 8->10 공중공 8->6
전순 공중카운터에 약하게 한뒤에 지상공격을 강하게 해주는게 좋은거같음 공허빼고는 어차피 타락귀에 털리고 바이킹에도 약한데 차라리 지상공을 버프해줘서 지상및 신전에게 좀더 강하게해주는게 더 좋은거같음 공중약한건 밤까로 보충하면 때울수 있으니까
3.사신 폭탄 대미지 롤백
이건 더이상 설명이 필요한지?
4.모선 소용돌이 95->90
이거도 더이상 설명이 필요한지?
5.점막종양 시야10->8 점막퍼지는범위 10->12.5
점막종양으로 시야확보도 좋은데 본래 점막종양로 의도처럼 써먹기 쉽게 패치되었으면 좋겠 뭐 지금도 군락만들고 점막종양 펴면 어느정도 카바는 치는데 그래도 뭔가 범위가 아쉽
6.불사조 사업시 시작에너지 75->100
이유는 이거임 불사조는 존나 후반에 써먹을데가 많이없음 무리군주를 잘잡는것도 아니고 밴시는 미리가서 막을거 아니면 집정관+스톰이 더좋고 뮤탈도 마찬가지 중력장은 뽑자마자 1번밖에 못써먹어서 불멸수비용으로도 그렇게 좋은것도 아님 그래서 사업시 시작에너지 100으로 상향하면 오밸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함
7.전진기지(처음에주는 시작전진기지 랑 행요빼고)탐지기 삭제
몇몇분들이 은폐유닛은 눈치까서 막는거지 효과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생각외로 차이가 꽤큽니다.
지금은 유닛뽑으면 자동으로 탐지되서 저절로 막는데 일단 탐지기가 없어지면 무조건 탐지기부터 뽑아야하고 탐지기를 이동시켜야하는데 눈치까서 막는다해도 탐지기가 없어지면 그사람은 몇초를 소모하게 될것인데 이게 엄청큽니다. 한 신전채력 1천~2천정도 왔다갔다 할수도있습니다. 특히 암흑기사로 썰때 저그가 맹독충으로 수비할경우에는 더더욱 그렇게 느껴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