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친구들하고 새벽내내 달리다가 이제 자려고 합니다.
겜을 시작하면 뭔가 복잡해 보이는데 복잡하지 않습니다. 딱 한판 해보면 어떻게 하는지 알게됩니다.
http://www.playxp.com/sc2/galaxy/freeboard/view.php?article_id=4304004
한번 읽어보시고 같이 즐겼으면 합니다.
제작자분께 건의를 좀 드려보자면,
동물모으는거 0 / 1로 표시되기만 하는건 알아보기 힘듭니다.
좀더 알아보기 쉬운방법으로 바꾸는게 좋을듯 합니다. 다 모으면 확 알수있는 방법도 필요하고요.
남은탐사구역이 1개나 두개 남았다면 이를 표시해줄수 없을까요?
적 플레이어가 탐사하지못한 지역을 알수있다면 그 지역의 길목을 막는다거나 지키고 있다가 잡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듯 합니다.
혹은 남은 동물이 하나뿐일경우 이를 죽여버리는 전략을 세워볼만한 환경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스킨의 기능이 같은게 있던데 스킨마다 기능이 다 다른게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스킨을 바꿔도 공격은 같은걸 사용하던데 각각 개성있는게 어떨까 합니다.
미사일 투사체등의 고려사항때문에 일부러 같게 하신듯 한데, 각 스킨의 개성을 살리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커스텀 설정할때의 버튼이 너무 작습니다.
목록을 위아래로 내리거나 하기 좀 불편하네요.
추가옵션을 여러개 선택할수도 있게 해주세요.
히드라가 모이면 화력이 너무 셉니다.
잘못건들면 너무 쉬워질 가능성이 있지만, 지금은 너무 어렵게 만드는 요소가 아닐까 합니다.
튜토리얼 영상을 스킵할수있게 해주세요.
초심자를 위해서 폭파예정구역을 숫자로만 표시하지 말고 해당 지역에서도 알아볼수있게 옵션을 만드는건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