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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efiance
작성일 2013-01-19 12:55:33 KST 조회 922
제목
현재 패치 진행사항

좀비를 제거시 약간의 K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제거시 마지막 보스일수록 보상이 더 커지며 팀원 전원이 KP를 무조건 획득하고 막타를 때린 플레이어는 일정확률로 약간의 KP를 추가로 얻습니다.)

※KP는 5.0 대격변 패치때 지원메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KP는 게임이 끝나도 저장이 됩니다. (완료)

 

부활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인간복제가 현실로 다가오면서 부상당한 부위나 장기들을 복제한 인간으로 대체할 수 있어 치료후 다시 전투에 합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마다 한번의 기회가 있으며 새로운 게임시 부활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부활 장소는 스테이지 이동시 처음으로 도착한 장소에 부활됩니다.

부활 시간은 사망한 영웅 레벨 X 0.5 + 10입니다. (완료)

 

이제부터 지원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LS-4가 개발되면서 생존자들에게 지원이 가능해졌습니다. 좀비를 제거하여 얻은 KP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은 대부분 일회성 소모품입니다. (지원창 완료, 상품 미완)

 

이제부터 ALS-4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ALS-4의 모델은 공성전차이고 보스와 물량 처리에 좋은 종합영웅입니다. (스킬 미완)

 

스테이지3 지형 버그를 수정하고 입구가 2개로 줄어듭니다. (진행중)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큰 틀로 볼땐 퀘스트는 약 5~8개정도 되지만, 더 추가될 예정이고 퀘스트마다 변수가 있고, 임무 목표가 대부분 무작위로 바뀌기 때문에 예측하기 힘듭니다. 무작위로 바뀌는 목표도 퀘스트 하나로 치면 대략 100~150개정도 될듯 합니다. 퀘스트마다 음악이 다릅니다. (예상) (음악만 완료)

 

마지막 스테이지인 4스테이지가 제작됩니다. (진행중)

ㄴ4스테이지 클리어시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계획 없음//이유: 엔딩만들 시간이 없을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준보스가 등장합니다. 준보스는 무작위로 바뀌며 시간이 흐를수록 준보스는 매우 강해집니다. 준보스는 무작위로 등장하는것 보다 보스 나오기전 일정 구간에 등장하도록 하려 합니다. (보스와 겹치거나 보스바로 전에 등장하면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힘들기 때문에 그냥 중간중간에 넣을 예정입니다.) (진행중)

 

캐릭터 선택창이 대화상자로 바뀝니다. 탱커 선택전에는 탱커밖에 고를 수 없으며 누군가 탱커를 선택시 다른 캐리거를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 랜덤은 소량의 KP를 소모해야하고, 히든캐릭터를 선택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히든캐릭터는 랜덤보다 조금 많은 KP를 소모해야지 선택 가능합니다. 이유//업적 (진행중)

ㄴ계획했던 LOL 픽창을 만들고 싶었지만 문제가 될 것 같아서 그냥 제 방식대로 만들 예정

 

이것 외에도 많이 바뀝니다. 의견 주시면 적절한 선에서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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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InDark (2013-01-19 14:24: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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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든이 KP를 소모해서 선택할수 있는거라면 어감상 히든보다는 스페셜(?) 캐릭이라던가 KP 캐릭터 같은 이름이 나을것 같네요.
히든은 감춰져 있다, 라는 뜻이니 셀렉을 할 수 있다면 별로 히든이란 단어의 의미가 없어지니까요.
defiance (2013-01-19 20:0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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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스페셜이 가장 괜찮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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