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04
●버그
-추적도살자와 히드라리스크가 근접해서 공격할때 두번 공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탐사정이 보호막을 회복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거신의 공격력이 제대로 적용되었습니다. 100(생체 +175)*2
●밸런스
☆모든 소형 비행체가 최소사거리를 가지는 대신 공격 원호가 증가해 무빙샷이 좀 더 용이해졌습니다.
-망령의 쌍둥이 미사일의 공격력이 50(중 +25)*2에서 35(중 +18)*2로 감소하였습니다.
-망령의 쌍둥이 미사일의 공격 주기가 1.0에서 1.19로 증가하였습니다.
-망령의 파열 레이져의 공격력이 35에서 38로 증가하였습니다.
-망령의 파열 레이져의 공격 주기가 1.0에서 1.25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제 요격기가 진균번식을 회피합니다.
-요격기의 공격력이 22*2로 감소하였습니다.
-요격기 생산 비용이 25/15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제 더이상 우주모함이 생산되었을때 요격기를 탑재한 채로 나오지 않습니다.
-이제 우주모함이 생산되었을때 요격기를 자동 생산합니다.
-우주모함이 생산할 수 있는 최대 요격기 수가 24개에서 36개로 증가하였습니다.
●新
-집정관에게 새로운 패시브 스킬인 응축된 사이오닉 에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집정관 소환시부터 적용됩니다.
-집정관으로부터 반경 2.5내 범위의 지상 유닛에게 초당 12(생 +3)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에게도 피해가 전달되지만 모든 프로토스 유닛들은 면역을 가집니다.
●기타
-변신수의 설명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작은 괴수의 이름이 거대 괴수로 다시 바뀌었습니다. (거대 괴수 여러마리래요. 미친거아녀;;?)
-덕분에 거대 괴수의 크기도 1.5배로 커졌습니다.
※버그 및 문의 방법
하나. 이 글에 댓글을 단다. 가장 빠르게 확인한다.
둘. 게임평에 남긴다. 제일 좋아한다..♡
셋. jsem1004@naver.com 으로 메일을 보낸다. 다음 패치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
※개인적인 연락처
e-mail : jsem1004@naver.com
twitter : @appling
SC2 ID : Appling #253
어떤분이 자꾸 저 유혹해서 결국 패치하러 왔어엽 (..)
솔직히 주말에 하자고 홍보해도 사람들도 몇명 없어서 정말 의욕이 제로였지여...
그렇다고 제가 다른 유즈맵처럼 트리거를 활용해 화려하게 만들수있는것도 아니라서 매력적이지도 못하구여
그래서 공동제작을 시도할려고 많이 노력했지만... 뭐 두번의 시도 모두 한다해놓고 잠적탔죠 뭐... 후ㅜㅜ
혼자서 어찌어찌 데이터를 엮어엮어 시도해봤지만, 뭐... 항상 만족스럽지가 않으니...
어쨌든! 이 유즈맵 애들이 덩치가 커서 모니터 테러하고 쓸때없이 물량이 많아서 렉도 걸리고 그러는거 저도 잘 알아요...
저도 스타2 최하옵 돌리고 모니터는 4:3에 컴퓨터 OS는 비스타에 뭐.. 아나 ㅅ.ㅂ
뭐 그렇답니다... 제가 그 마음 모르는건 아니지만... 최적화를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구요... 용량도 왜 먹는지 쓸때없이 로딩도 오래걸리고...
아니 아니 그래서 결론은 곧 3월이고 곧 군단의 심장이 발표됩니다.
그러면 자유의 날개는 후... 그러니까 이제 며칠(그래봤자 하루이틀)동안 밀린 버그수정과 추가하려고 구상해놓은 것들중 아주 간단한 것들만 추가하면서 밸런스를 맞춰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라스트패치구요.
근데... 자유의날개 라스트입니다. ...알아만 두시라구요 ㅋ...
그럼 내일 또 뵈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