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대전이라는 이름 답게 프로게이머의 타입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걍. 임요환을 골랐습니다.. 게임 시작시 shitf키를 누르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저걸 누르면 옆에 저렇게 특유 유닛이 나옵니다. 저 유닛들을 클릭해도 되;고 f12(팁)에 가서 봐도 됩니다.
놀랍게도 자가 수리 기능이 있답니다??..
정리: 스샷들을 통해서 보았지만 프로게이머대전-생체실험실은 맵 기본은 래더형식입니다.
다만 프로게이머 선택을 통해서 래더형식에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죠. 그냥 스1 프로게이머 대전 맵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로템, 루나 등의 래더맵에 프로게이머의 특유를 플레이어에게 주고
래더형식으로 특유 유닛을 활용해서 싸움을 하는 방식의 맵이 스1에 매우 많았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그런 맵은 밸런스가 논란. 페닉스 영웅 질럿이 특유로 주어지는 병구나 정석등의 특유게이머는 초반에 바로 승부를 끝내버리곤 하니까요.
래더유저가 즐기기에도 적합하고,
나는 래더를 못 하는 데,, 하는 유즈맵 유저들도 래더와 다른 게임 방식이니까 익숙해지기 쉬울거라고 생각합니다.
3vs3의 팀플 형식이 기본이고,
서로 같은 기지를 공유하며 공유하는 큰 언덕에 3개의 멀티가 있습니다.
즉, 멀티 먹기가 쉽다는 거죠. 그리고 진출로가 바위로 막혀있어 수비도 쉽습니다.
초반에 사신+저글링이라던가 염차+글링이라던가, 이러한 단기 승부가 질렸다면 수비하고 쉽게 후반 갈수도 있다는게 포인트
그리고 모든 자원이 무한이기에,
3vs3 팀플 물량전도 가능?. 많은 수의 공허포격기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