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oonli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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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3-23 13:54:27 KST | 조회 | 1,6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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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신뿌 군심 지형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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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뿌 군심을 새롭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변화하지 않고, UI를 새롭게 개선해서 게시할 계획을 가지고있습니다.
여기에 추가하여, 게임 내에서 자신의 시작위치를 정할 수 있도록 하고,좀 더 전략인 부분을 가미시킬려고 합니다.
지형을 설명드리자면
신뿌-오리지날의 첫째 지형은 그대로 가져왔고, 둘째 지형은 플레이가 너무 저조하여 삭제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추가하여 새로운 지형을 하나 만들었습니다.(아주 예전에 건의받은것을 모티브로함)
3단계의 언덕을 두고 대각대치형 맵입니다.
탑부분은 가장 높은 언덕이고, 중앙으로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미드는 중간 단계의 평지로 센터싸움을 염두하여 구성하였는데, 탑과 바텀의 간섭으로 전투가 다양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바텀은 가장 낮은 단계의 지형으로 이동을 하지만 중간에 위치한 언덕을 통하여 미드를 용이하게 장악 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직접적인 중앙 진출이 어렵고 탑쪽으로 돌아오거나 미드를 살짝 우회하여 오는 적을 막기 위해서는 먼 길을 돌아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두 사진은 군심버전에 추가될 2개의 지형입니다.)
새롭운 지형을 하나 더 추가하여 초기로 3개의 지형을 넣어서 개시할 생각인데,
좋은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지 않아 건의를 받아보고자 합니다.
얼추 생각해본건 짧은 플레이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전진기지가 없는 맵을 만들어 볼까도 생각해보고있습니다.
전진신전이 꼭 있어야되는 것도 아니고 반드시 없을 필요도 없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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