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eftc91c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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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5-22 00:39:57 KST | 조회 | 1,3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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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레드스톤 탈출 - 19일~21일 주요 패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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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열 쓰는방법을 이번맵 만들면서 부터야 배움; 엄청난 노동시간 단축.
-=[ 추가 ]=-
1. 난이도 '도전자' 추가
2. 이제 플레이어는 벙커 건설 가능. (일꾼없이 우주공항에서 바로 지음. 특정장소에 1개만 가능)
3. '과학자 구조' 추가 (이곤 스텟먼)
4. '영화감독 돕기' 추가
- 영화감독의 비행선으로 목적지 3곳을 무사히 돌면 영상 제작이 시작됨. (게임 내 시간으로 2시간 소요)
- 목적지는 지형 위에 크고 빛나는 화살표로 표시됨.
- 영상제작이 완료된 이후부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반란군이 절대 생기지 않음
5. '골프선수 돕기' 추가
- 골프선수의 비행선으로 골프공 3개를 찾으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120원씩 지급.
6. 4일 0시부터 실제로 화염파가 다가오는게 보임.
- 근데 4일 되기전에 깨는경우도 제법 있는듯; 짱짱맨들...
7. 구글번역 영문맵 해외섭에 올림. 한국섭껏도 외국인한태는 아마 영문으로 보일것임.
8. 난이도 보통 이하에서 모든 수송선을 잃었을때 25원 지급
-=[ 수정 ]=-
1.'건설로봇 구조' 성공 보상 증가 (돈40 -> 60)
2. '불시착 승객 구조' 성공 보상 감소 (80원->70원)
3. 보조임무 등장시간대 수정
- [4] 불시착자 1
- [7~9] 과학자 1
- [14] 불시착자 2
- [20] 건설로봇 1
- [24] 불시착자 3
- [28~32] 과학자 2
- [34] 불시착자 4
- [40] 영화감독
- [46] 건설로봇 2
- [50] 골프선수
4. 가운데 있는 부화장은 체력 2배.
5. 영화감독과 골프선수의 비행선 이동속도 2배 상향 (너무 느려서 힘들었음)
6.'질서' 수정.
-민간인 사망시 (전: -3 / 후: -4)
-반군 등장시 (전: 1,2단계 동일 -4 / 후: 1단계 -5, 2단계 -10)
-중요인물 대피성공 또는 사망시 추가적인 질서 증가 또는 감소 없음
7. 반군 2단계에서 나오는 해병 1명에서 2명으로 증가.
8. 순위표에서 '반군'도 적색 숫자에 포함시킴 (결과적으로 잃은거니까)
9. 자원거래 단위 변경 (50 -> 10)
- '대기중 민간인' 을 거래하는것이 기능상으로만 있고 사실상 유명무실했는데
단위를 줄여서 이제 편하게 써먹을수 있음
10. 부화장에서 최초로 히드라가 생성되는 시간 앞당겨짐. (첫날 9시 -> 8시)
11. 저그와 동맹군 건물의 체력이 플레이어 숫자에 따라 설정됨.
예1) 행성요새 [기본 2250, 플레이어당 +130]
-> 혼자 플레이시 : 2380 / 풀방일때 : 3030
12. 이 과정에서 동맹군 기지 건물의 체력 소폭 상향됨. 특히, 대피소(행성요새)는 이전 2500에서 최대 3030으로 상향됨
13. 점막종양의 방어력 0 -> 2
14. 미사일 포탑의 방어력 0 -> 1
15. 지형과 장식물 일부 수정
16. 메시지에서 보상과 관련된 것은 파란색 글씨로 표시
-=[ 버그수정 ]=-
1. 테스트용 바이킹이 동맹군 기지에 놓여있던것 삭제 (구석에 있어서 몰랐던듯;;;;)
2. 영화감독 미션 실패 후에도 화살표들이 남아있는거 수정
3. 플레이어가 나가서 목표가 감소할때, 실제로는 제대로 계산되지만 메시지에는 다르게 나오던것 수정.
4. 이곤 스텟먼이 의도치 않게 계속 부활하던것 수정. 이제 그냥 죽음.
5. 영화감독과 골프선수가 의료선이나 헤라클레스에 탑승되던것 수정 (;;)
6. 과학자 (스텟먼) 구조가 잘 안되던것 개선
7. 지도 왼쪽으로 날아갈수 없음 (가봐야 아직 별거 없음)
8. 게임시작 직후 조명과 관련된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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