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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군심신뿌하세^오^
작성일 2013-06-16 01:07:19 KST 조회 826
제목
신뿌 건의글
1.국지방어기 상향

100에너지->75에너지
전순 상행보다 국방상향이 현실적일듯

2.타락귀 상향

공격력16(거대22) ->공격력 16(거대24)

전순 버프로 타락귀 버프도 필요할듯 거기에 토스 거대 공중에 좀더 잘 대항할수 있도록..

3.우주모함 상향

우주모함 요격기 비용 3->2로 상향 생산비용 20->15

우주모함 요격기 가스1은 너무 쌌지만 3은 너무 비싼느낌;

4.예언자 상향

예언자 공격속도 0 86->0 7

너프가 필요해서 먹긴했지만 이정도 버프는 됬으면 함

5화염차&화염 기갑병 상향

생산가스 비용 15->10

왜 10가스에서 15로 하신진 모르겠는데 전 10가스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6.만랩제한 35레벨 정도로

만랩이 어느정돈진 모르겠는데 후반랩업이 쉽다는 생각이들고 너무 팍팍오르는듯

7테란 병영(유닛 생산 건물) 시스템 추가

테란 병영에서 지게로봇 투하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음 우선 스켄 사용에너지를 35로 버프를 한뒤에 지게로봇 투하 시스템 추가하는데 투하할때 병영 에너지를 쓰게하는거임 즉 스캔에너지 아낄거냐 지게로봇 쓸거냐해서 양방 선택권을 주는게 재밌을것 같아요 지게로봇 1기당 병영 에너지 10사용해서 투하가능하게 지속시긴은 90초로 래더링 똑같이 하면 될것깉음
물론 지게로봇 용도는 기계유닛수리용임 물론 밸런스 패치를 위해 전진기지는 수리 못하게 전진기지에 기계속성 빼면 될거같음 갠적으로 보고싶은 플레이는 상향먹어서 쓰기 쉬워진국방+전순+지게로봇 수리로 토스를 이기는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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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16 04:45: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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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전순상향 된듯한 얘기가 나오는지 모르겠어서 1~2번은 패스
3~6번은 당장 적용해도 문제없을거라 확신함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16 04:4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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혐언자너프는 내가 꿀빨고나서 주장했지만 좀 아니다싶은 수준이 된지라
아이콘 군심신뿌하세^오^ (2013-06-16 09:3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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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전순이 너무 구려서 공중 공격력9로 버프먹은걸 롤백하고 시작에너지 95에서 85로 너프한뒤 폭풍함 처럼 2광물에 전순3기 나오게해달랬는데 MCJ급 건의라서 전순건의는 포기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16 17:1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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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순은 걍 지상공격력을 8에서 10으로 올리는 수준에 그치면 되지않을까싶네여
신뿌 테테전 1:1 하면 해탱싸움하는거 존나 지겨움 ㅡㅡ
아이콘 군심신뿌하세^오^ (2013-06-16 17:2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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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테테전 해탱싸움 하시는구나 제가 테란잡으면 탱크쓰는거 싫어서 그냥 전순 또는 밴시해불만쓰는데 ㄷㄷ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6-16 19:06: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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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시는 해병에 너무 털립니다
무시하고 건물점사하는건 광물남겨뒀다가 기갑병뽑으면 되지만
그것도 그때만임. 밴시 상대해주면 경험치에서 이미 해탱쪽이 이득

밤까 추미로 대처하자니 상대가 그딴거 무시하고 걍 해병웨이브하면 피곤해서 결국 노답
저저전 뮤탈쌈은 쿠션데미지 비정상적으로 쌨던거 너프하고
히드라를 오리지널과 비슷하게 상향해서 없어졌는데 테테싸움은 패치가 필요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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