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BestBombdro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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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6-27 12:53:53 KST | 조회 | 939 |
제목 |
미래전쟁 08 폭풍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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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짧은 후기 적을 때에는 '단점'만 적으니 참고하세요.
난이도는 노멀 기준. 어려운것도 깰려다가 단점이 너무 보여서 그냥 하기 싫어짐 ㅋ
1. 에너지포와 광선검 설명의 부재
장거리 단거리 문제이기 전에 광선검은 중장갑 추가 데미지 있네요. 25정도?
그런데 그걸 설명을 아무곳에도 안 하는군요.
바퀴 잡을 때에는 원거리 공격보다 다가가서 잡는게
공격속도만의 효율이 아닌 공격력 자체의 효율적인 측면도 있는데
그걸 모른다면 가만 놔두는 선택을 할 수도 있음.
2. 최대 레벨과 스킬 요구량, 짧은 성장의 한계, 후반의 지루함
최대 레벨이 10 이라 너무 짧은 느낌. 또한 후반 스킬의 포인트 요구량이 너무 높은듯..
찍어보지도 못 하고 클리어 했음.
동물들 사냥이 너무 일찍 끝나 후반에는 잡을일이 없어 심심함. (기지 공격만 해야됨)
3. 건물을 부술 때의 이익
컴퓨터 건물(브루탈리스크 포함)을 부술 때 이익이 '전혀' 없음.
광물도 경험치도 전혀 없다는게 문제.
또한 생산건물은 부수면 앞으로 추가로 경험치 및 광물을 못 먹는 페널티가 생김.
물론 후반에는 경험치와 광물이 필요없기 때문에 무시해도 되지만 그래도 장기적으로 보면 손해.
특히 이쯤에는 동물들의 씨가 말라서 돈을 얻을려면 유닛을 죽여야 하는데 이것이 줄어드는 문제가 발생.
(DOTA 같은 경우는 아군 강화 효과가 생기고 적 생산 유닛은 계속 나옴. 카오스는 돈을 주기적으로 지급.
LOL 은 안 해봐서 모르겠음)
4. 사소한 문제
날파리와 카리크?의 능력치가 안 보임.
전멸의 범위 표시해주는게 좋을듯 (에너지 소모하므로)
석상과 주술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같아서 후반에 위협적이지가 않음. - 50원 주기 때문에 일부러 소한하는것도 하나의 방법
오벨리스크, 신전건물 와이어프레임 및 모델 문제 - 파괴당할 떄 광자포 모습. (완전 사소한 문제)
5. 멀티 엔딩의 부재
힐러를 구하지 않아도 엔딩 때 나오는 어이없는 상황 발생.
죽이셈
ㅇㅋ
ㅈㅁ. 살려주세여
ㅇㅋ
위험덩어리를 제거할려는데 누군지도 모르는 년(?)이 나타나 살려주세여 하니까 ㅇㅋ 하는 어이없는 상황.
분기점이 있는데 엔딩은 1개.. 멀티 엔딩을 만들던지 아니면 분기점을 없애든지..
4편이 잘 만들어서 이번편은 그에 비해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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