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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데이트어라이브
작성일 2013-07-30 00:27:22 KST 조회 1,103
제목
Heroes Game 게시

게임 방법이라든지, 뭐 그런 건 소개 글에 써놨엇으니까

아래에 있는 글 보시면 됩니다.


http://www.playxp.com/sc2/galaxy/freeboard/view.php?article_id=4626349

---  팀전 시에 대장전 기능이 추가되었급니다.




제목 Heroes Game 엄청 단순함......

많은 플레이 바랍니다... 피드백은 달게 받습니다.



최소 플레이어 2, 최대 8입니다.

사람 없으면 혼자서 못하죠.. 눙물....


일단 밤이기도 하고.. 뭐 다음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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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크더기 (2013-07-30 00:39: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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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들이 멋있네요. 그런데 그... q가 안개뿌리는애는 쿨타임이 너무 길지 않나싶기도 하고 집정관의 이속감소는 너무 오래가는듯하기도 하고 등등

아 그리고 1:1일때는 단판제밖에 할 수 없나요?
아이콘 데이트어라이브 (2013-07-30 01:2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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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인원 수에 따라 시작하는거 다 알고리즘 정해서
바꿀 수야 있기는 한데 쫌 그러네요..

아마 트리거적 버그는 얼마 없을테지만
밸런스가 씹창일거에요..

방금 유저 한분 계시길래 1:1 한 판 했는데.
음 밸런스 여러모로 수정해야할거같습니다.

그리고 1:1일떄는 원래 1:1 전용 대장전맵으로 해지는데
방금 해보니까 서바이벌 큰 맵 정글로 되네요..

이 부분은 내일 아침에 뭐 바꿀거구요.
딱히 큰맵에서 1:1해도 문제는 없어서요
아이콘 TripleJ (2013-08-09 22:07: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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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 글 보고 해봤는데요^^

우선 재밌습니다... 처음에 개개인의 영웅들 능력 알아가면서 했을 때 재밌게 했네요

근데 아쉬운점이... 있더라구요... 의견 반영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리고싶습니다^^

1. 영웅 특성이라지만, 모든스킬이 돌격기이며 동일한 능력인 영웅이 있습니다.
다크템플러 외형이었는데 전부 돌격기더라구요 여럿이서 서바이벌을 하는 초반이나
팀전을 한다해도 존재감이... 좀 아쉬웠습니다

2. 심각할 정도의 op 능력을 가진 영웅도 둘 정도 있었습니다.
-1)
하나는 무슨 보라색 구체로 가둔 뒤 띄우는 영웅이었는데요
구체가 이속도 빠를뿐더러, 감금 후에도 엄청난 지속시간, 그 감금시간동안 타격도 가능하다는것
해당 스킬부문에선 단점이 없더라구요... 이 3부분중에 하나만이라도 조정해줘도 괜찮을 것 같아요

-2)
궁극기가 변신인 캐릭터(딱 봤을 때 롤로 따지면 케일이 떠오르는 모습이었는데요)
너무나도 막강해서 친구들끼리 처음에 접했을 때, 저 영웅은 선택하지 말자고 했습니다...
3:1로 붙어도 반은 하니... 어이가 없었어요 ㅠㅠ

-3)
음 -1)영웅과 겹치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잘 모르겠지만, 스킬이 블리치라는 애니메이션의 이치고라는 녀석이 사용하는 기술과 비슷하더군요... 근데 이게 다른 영웅들마냥 스킬이 피할 수는 있게 되야하는데 날아가는 속도또한 빠를뿐더러, 범위가 넓어 피할 수가 없었어요... 날라오는걸 보고 피하려면 점멸기능이 없는 영웅들은 그냥 확정타인... 이 부분도 어느정도 조정을 해주셨으면 해요

3. 그에 반해 능력이 너무 떨어지는 영웅도 있엇습니다.
궁극기가 칼이 내려오면서 그 선택부분을 중심으로 신명나게 공격하는 기술이었는데요
데미지 또한 6000... 처음 딱 보고서는 얘도 op인가 생각했지만...
궁극기가 답이 없더라구요... 사람이라면 절대 맞지 않을 정도;;;
이 스킬은 위에 구체 쏘는 영웅의 지원이 없다면 맞을 수가 없는 스킬이라...
궁극기 자체의 스펙을 깎고 시전 시간을 줄여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 영웅이 아마 q스킬로 자체 스턴기가 있긴했지만... 그걸 맞추고 바로 시전해도 이미 상대는 유유히 걸어서 도망가도 되는터라...
이 영웅에 대해선 안좋다고 안쓰게 되던 ㅎㅎ;;;

4. 오류 또한 있었습니다.
그 스나이핑이 궁극기이던 영웅!!!
참신했습니다. wasd로 움직여 말그대로 fps게임을 하듯이 저격을 한다는 게 ㅎㅎ
월탱하는 기분이라고도 할까 ㅎㅎ

근데 줌화면 상태에서 한방향으로 쭉 가더라구요... 나중에야 그 방향에 맞는 키를 입력 후
화면 이동을 다시금 해주면 그 오류를 극복은 할 수 있다는걸 알았지만... 막상 이게 사용하려면
전투에서 살짝 벗어난 곳에서 쏴야하는데(q스킬이 오히려 사거리가 더 길었던 것 같아요)
궁극기 중에 상대가 진입해서 싸우면 도중에 취소도 불가능하고 저 오류 대처방안을 쓰던지 3방을 빨리 맨땅에 쏴야하는데 오류만 조정해주신다면 재밌는 영웅 중 하나라 생각해요

5. 개인전 및 단체전에 있어 목숨 수와 와드(시야를 밝혀주는 아이템) 에 대해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점입니다^^
개인전이나 단체전이나 한번 죽으면 끝이라는 게 좀 아쉬웠어요...
죽어도 팀원들이 맵상에 랜덤으로 생성되는 어떤 아이템을 찾아 부수면 부활을 하게 되고
상대팀원들이 그마저도 부수면 영영 죽게 된다거나
그 플레이어가 죽고 난 뒤로부터 5분 이라는 시간을 주어 다시금 살아나게 2번 정도의 기회가 있다면 또 어떤 양상이 벌여질지 궁금하기도 해요
(단, 이렇게 됐을 때마다 부활되는 사람은 와드를 1개씩 지급받고 말이죠)

와드에 대해서는 내가 와드를 박을 때 상대가 박았더라면 모두 볼 수 있어서
상대의 와드가 어디있고, 내가 이렇게 하면 되겠다라는게 너무 알기 쉬워서
아쉬운 감이 잇었어요

와드 부분에서도 일단 기본 탑재된 와드는 상대와드는 비춰주지 못하게끔해주실 수는 없을까
대신 와드에 체력을 만들고 맵을 돌아다니면서 와드를 감지하는 특수한 아이템을 먹어 그걸 설치해서 그 아이템[예를 들면 포탑설치같은?]이 와드를 부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건의해보고싶어요

너무 건의가 많은데...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런 유즈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친구들이 스2를 다시보게 되서 이러나봐요 ㅠㅠ

ps) 맨 밑 와드부분은 롤같은 방식이라 좀 그러려나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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