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18원으로 캐쉬탬산 율핑수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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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0-03 17:25:48 KST | 조회 | 1,547 |
제목 |
이그먼트 켐페인을 비난하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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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파워인플레
아까글의 스샷처럼 엄청나게 강해진다는것도 있지만 밸런스 맞춘다고 더 짱짱강한 적유닛 배치함으로써 파워인플레를 일으키면서 쓰는유닛만 쓰게해서 사용자 입장에서는 게임이 루즈해질수 있다는것. 이는 여러 리뷰에서도 보이던 문제점중 하나
->특성강화를 너프하면서 다양한 투자를 할수있게 변경하는것도 좋아보임
2.지형문제
이건 솔직히 크게 트집잡고 싶진 않은데 지형높낮이를 지나치게 이용해서 시점이 이리저리 바뀐다는게 좀 불편했음 그냥 그랬다고요
3.스토리 진행 능력
보통의 켐페인 유즈맵이라면 "컷신"을 넣어서 여러화면과 함께 대사를 보여주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제작자가 아직 컷신 다룰줄 모르는진 몰라도 이켐페인에 컷신장면이 존재하지 않는다는것. 그러면서 자기가 생각한 스토리나 이런 설정을 게임중 플레이에 대사로 집어넣으면서 역으로 게임 집중도를 망가뜨리게 된다는것
->컷신쓰세요 컷신 컷신간지남
4.다양한 미션의 부재
이떄까지플레이한 미션중에서 실내미션(영웅과 소수유닛으로 깽판치는미션)같은 다른형식의 미션이 거의없다는것
물론 제작자가 내맵은 "물량"컨샙으로 엄청난수의 적을 엄청난수의 아군과 물량으로 밀어붙이는 컨샙이다! 라고 주장하면 저는 딱히 할말은 없네요
이상여기까지 그래도 물량으로 밀어붙이는 켐페인이 제 입장에선 나름대로 신선했고 "재미"는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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