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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누르하치
작성일 2013-10-07 17:44:45 KST 조회 1,430
제목
에디터 설명해주실때

조건문을 실행시키라는데 조건문이 무엇인지도모르는데

구역에 건물이있고 턴이끝날때 구역안에 건물이 있을 때 턴종료하기전에 구역에 건물 지은사람에게 돈이 들어오게하는 트리거좀 알려달라고하는데

초기광물설정 할때 트리거로 설정할려면

이벤트 : 게임초기화

변수

조건

행동 : 플레이어 설정

플레이어: 플레이어1

유형: 광물

값: 1000

플래그: 플래그없음                                      




이렇게하면 초기자원설정이 1000광물이 됩니다

근데

내가 지금 물어보는 트리거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달라는데 조건문을 실행시키라는 말을 하시면 뭔말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위에처럼 알려주세요

이벤트는 : 주기적인 이벤트 인지

변수:

조건: 경계안? 또는? 여기서뭘 넣어야되나요

행동: 이건또 뭘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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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르하치 (2013-10-07 17:45: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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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력이 딸려서 미안합니다
아이콘 초보템플러 (2013-10-07 17:54: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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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르하치 (2013-10-07 18:0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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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나ㅠ파ㅓㅈ뷰ㅏㅓ륰ㅌ차ㅓㅁ넝ㄼㄹ 그걸봐도저게 무슨소린지 지금 ㅋㅋㅋㅋㅋ돌겠슴
누르하치 (2013-10-07 18:03: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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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광물설정 할려면
게임 지도초기화 이벤트
변수
조건: 없
행동: 플레이어 속성 설정
플레이어: 플레이어 1
속성: 광물
연산: 설정
값: 1000
초기 광물설정 할려면 이렇게 해야되잖아요
내가 지금 알고싶은 트리거를 실행시킬라면
도데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고싶다는데
내가 위에 알려준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10-07 18:07: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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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트리거 상태를 그대로 쓰는게 제일 이해가 빠름
어떤 트리거를 찾아서 하느냐가 맵퍼의 몫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10-07 18:09: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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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어느 구역에 유닛이 있냐 없냐 값이 참인가 거짓인가 이런거 말고도
그 구역에 유닛이 1마리 이상 있느냐로 반환해도 전혀 상관없을텐데

자날 군심 캠페인 트리거만 뜯어봐도 있지않음?
전 모르는거 있으면 캠페인에 쓰인 비슷한거 찾아보고 그대로 복붙해서 씀
아이콘 초보템플러 (2013-10-07 18:5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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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일반맵에 한두부분만 바꾸고 싶으면 걍 만들어달라고 요청을 하든가,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유즈맵을 만들고 싶다면 링크해준 블로그나 다른 유즈맵사이트 가서 기초강좌들부터 보세요. 그리고 강좌들 흩어보면서 거기나온 기능들부터 따라해가며 만들어보세요.

보아하니 트리거 기초개념도 전혀 없고, 턴을 어떤 식으로 설정할지 개념도 안잡아놓은 채로 질문하는 것 같은데 그러면 댓글이 백날 달려봤자 이해못합니다.

덧셈뺄셈 개념도 모르는 사람이 고등학교 가서 미분적분 설명하는거 듣고있으면 이해할 것 같습니까?
adhj (2013-10-07 18:53: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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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 만든 거임

제목 없는 트리거 001
이벤트
타이머 - 게임 시간(으)로 매 5.0초
지역 변수
조건
행동
일반 - If (조건) then (행동) else (행동)
If
((((전체 지도)에서 배제됨: 미사일, 소멸됨, 숨김(와)과 일치하는 플레이어 아무 플레이어 소유 관문 유닛. 최대 아무 양개)에서 가져온 유닛 1)(이)가 구역 001에 있음) == 참
Then
플레이어 - 플레이어 1 광물 수정: 추가 1
UI - (모든 플레이어)의 자막 영역에 "관문이 있어서 광물을 1 줍..." 표시
Else
UI - (모든 플레이어)의 자막 영역에 "관문이 없으니까 광물을 .." 표시
adhj (2013-10-07 18:55: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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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주기적 행동
adhj (2013-10-07 18:55: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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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 조건: 없음
adhj (2013-10-07 18:56: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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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 If Then Else 조건문
adhj (2013-10-07 18:5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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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문 행동의 조건:
값 1: 구역 안의 유닛
유닛: 그룹에서 가져온 유닛
그룹: 조건에 일치하는 구역내 유닛
유닛 유형: 관문
인덱스: 1
구역: 구역 001
연산자: ==
값 2: 참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10-07 19:01: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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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하시네
adhj (2013-10-07 19:06: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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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문 행동의 Then 행동:
행동: 플레이어 속성 수정
플레이어: 1
속성: 광물
연산: 추가
값: 1
아이콘 계피사탕 (2013-10-07 20:52: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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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까지했는데 모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르하치 (2013-10-07 21:2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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멍청해서 죄송함
아이콘 내가바로너 (2013-10-07 23:0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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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할거 까지야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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