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rg돌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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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0-10 20:00:38 KST | 조회 | 3,1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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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디펜스 워즈 0.68 소감및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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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대 가까운 거리유지가 되서 컨트롤이 아주 쉬워졌습니다.
-분대 되살리기가 되서 부담감은 줄어졌고 밸런스는 별일 없는거 같더군요 늅이들은 계속 죽어나가니
-할줄만 알면 어려움을 타이거스-스완으로 넉넉히 깨는게 가능합니다.
-노바가 공을 많이 들인 케릭터긴한대
운용이 어렵고 화력도 스완과 비교해서 특징이랄꺼까지 없는정도로 비슷합니다.
*건의
- 늅이 배려용으로 바뀐점이나 추가된내용을 메세지에 설명을 추가해 주셨으면합니다.
'컨트롤 은가까이 댈고댕기는키' '분대원이 주것을때.' 등등 바뀐점업뎃.
-노바
체력이.. 물론 스완이 op인 감이 있지만요.
회피 패시브 30% 하나 추가해 생존성을 높이는게
저격할때 정지해야 리스크가 너무큽니다.
간단하게 움직이면서 마우스 오른쪽 원클릭으로 줌-조준락-발사 가능해지는게 좋지않나봅니다.
그리고 겜 디자인 자체가 다량으로 오는 특성상
저격락을 걸어도 다른유닛에 걸려 저격실패& 저격건 유닛이 순삭이 되기때문에
유닛을 줄이고 노바가 저격할만한 큰 유닛들을 여럿 듬성듬성 오게 만드는게 좋을듯합니다.
노바가 기본속도가 워낙 빠르기때문에
은폐장을 써도 분대원들이 따라오질못하고 흘립니다. 시간과 범위를 좀 넉넉히
- 단순한 디펜스맵 특성상 클리어시 소재 고갈과 흥미가 떨어지기 쉽습니다.
그에맞는 컨텐츠와 레벨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쉬움은 늅이용으로 지금 그대로 나뚜는게 적절할듯 보이며 (구지 건들이자면 저글링을 군단충으로 바꾼다거나..)
중간, 어려움을 단순 들어오는 피해량 증가가 아니고 특색있게 꾸며야 좋을듯합니다.
중간은 군대군대 중형유닛이 소환된다거나 (노바 저격표적용) 낙하주머니 내용물을 보다 풍실하게
감염충 옛스킨 뚱땡이스킨으로(사진의 저거) 건물공격만 되는 저그판 공성유닛을 간간히.
어려움은 어느순간 저글링 랩터업그레이드. 맹덕의 쩜프. 변형체나 감염충같은 대형유닛.
군심 캠페인 스킨과 진화특성을 적극 사용하면서 어려움의 걸맞는 난이도였으면 합니다.
트리거로 생각해보자면 기본 웨이브 감소시키고
난이도별 추가 웨이브 설정을 입맛에 맞게 건들면 되겠죠. 유닛스킨 바뀌는건 업그레이드완료로 만들고.
병영, 우주공항, 군수공장 기술실, 반응로 유닛을 추가시키고.
슬슬 구석에 박혀있는 플토넘도 삥뜻는거만 말고 프토병력지원 해주는 이벤트라던지 그런게 필요합니다.
-너프
자동포탑, 베티 쿨타임이 필요합니다. 무한의 탱커라니..
지금 본캐가 너무강해서 분대원들이 쩌리가되니
스완 대미지를 좀 깎아야 할것으로 보이고.
그대신 분대원들 활용도를 높이려고 렙 한계치를 올려버리는게 좋지않을까 봅니다.
만랩 20이되면 전쟁광&망치경호대 전직이라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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