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노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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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08 22:46:46 KST | 조회 | 2,337 |
제목 |
FOES 3 아바투르 군단 기획 좀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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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은 내용 ~~~
배경 스토리
군단의 몇 안되는 독립 인격체 중 하나인 아바투르는 코랄 침공 이후 케리건과의 갈등을 갖게 되었습니다. 케리건과 아바투르의 저그의 전략적 진화에 대한 의견이 서로 너무 달랐던 것입니다. 아바투르는 자신의 생각대로 진화시킨 저그로 유물을 탈취하여 자신이 옳음을 증명하고 또한 군단의 새로운 지도자로 올라서고자 합니다.
일꾼 모델: 데하카
컨셉: 선택, 진화.
두 변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야만 한다. 돌연변이는 가스가 늘어날 수록 중첩 가능 -> 가스가 제일 많이 들고 최후에 돌연변이를 다 업그레이드 하면 몹시 강력하다.
변종 선택: 가스 30
돌연변이: 가스 20
원시 군락(300)
저글링 -> 혈귀(랩터), 사냥꾼(군단충)
혈귀
갈증: 혈귀가 공격하는 적의 체력이 50% 이하이면 혈귀의 공격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핏빛 돌진(패시브): 혈귀가 사정거리 7 이내에 공격 대상이 있으면 매우 빠른 속도로 대상에게 날아갑니다.
사냥꾼
은폐: 처음 공격하기 전까지 항상 은폐 상태를 유지합니다. 공격 즉시 은폐가 풀립니다.
약점 노출(고유 공격 변형치): 사냥꾼이 공격 대상의 약점을 벌려 놔 5초간 방어력이 5 감소하게 만듭니다.
돌연변이
부신피질 촉진: 모든 저글링의 시간이 50% 빠르게 흐릅니다.
냉혈: 모든 저글링의 첫번째 공격이 10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약탈: 모든 저글링이 유닛을 죽이면 10% 확률로 가스 1을 얻습니다.
땅무지 둥지(300)
땅무지-> 보랏빛 죽음(사냥꾼), 천벌(쌍독충)
보랏빛 죽음
도약(패시브): 뛰어올라 공중 유닛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공중유닛을 공격할 때나 지상 유닛을 공격할 때의 방사 피해는 해당 유닛과 같은 타입의 유닛만 입습니다.
천벌
구조물 파괴(패시브): 구조물에게 5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구조물에 자폭할 때마다 가스 1을 얻습니다.
돌연변이
산성액낭 강화: 방어력이 6 증가합니다.
굴러! 희수!: 이동속도가 1 증가하고 구르기 시작합니다.
급속 분화: 맹독충이 성공적으로 자폭에 성공하면 새끼 맹독충이 추가로 탄생합니다.
바퀴 소굴(300)
바퀴-> 서슬낫(원시 바퀴), 썩은내(송장 벌레)
서슬낫
사정거리가 1로 줄고 방어력이 4 증가하며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썩은내
썩은내 변종의 원거리 공격은 대상을 4초간 25% 느리게 하며, 썩은내 변종이 죽으면 반경 2.5 내의 모든 지상 유닛이 피아를 불문하고 50% 느려집니다.
돌연변이
잠복(액티브,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잠복 즉시 1초간 은폐하여 모든 공격에서 벗어납니다. 잠복 시 초당 전체 체력의 15%만큼을 회복합니다.
히드라리스크 굴(300)
히드라리스크(원시 히드라리스크)-> 추적자(가시지옥 변종), 죽음인도자(관통 촉수 변종)
돌연변이
둥지탑(300)
뮤탈리스크(원시 뮤탈리스크)-> 무리군주, 살모사
돌연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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