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내요리를아이우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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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14 12:00:14 KST | 조회 | 1,545 |
제목 |
이런 확장모드 생각중인데 밸런스 조언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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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모드
모든 유닛이 적과의 전투를 할수록 경험치가 올라 레벨업합니다.
(막타 먹으면 100%, 아닌경우 20%)
레벨업 할수록 최대체력, 최대 보호막, 최대 에너지, 에너지 재생,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레벨은 0에서 시작해서 10까지 올릴수 있고 레벨당 상승 수치는 일정합니다.
레벨은 점점 경험치 요구량이 많아집니다.
레벨 5가 되면 약간의 체력 재생이 추가됩니다.
레벨8이 되면 이동속도가 약간 증가합니다.
레벨10이 되면 10% 확률로 공격을 방어합니다.
무작정 물량으로 밀어붙이는 것보다는 병력을 손실 없이 오래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동작만 추가하면 되니 만들기도 쉬울듯.
밸런스상 조정 필요한게 뭐가 있을까요?
예를들어 건물한텐 레벨을 주지 않는게 좋다던지 수리 비율은 어때야 하는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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