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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요놈-게이구나
작성일 2014-03-17 19:57:05 KST 조회 2,353
제목
hee 캠페인 제작자 에게

분명 업글 이 공유 되는 캠페인은 후반에 가면 엄청 쌔짐니다.



토스가 업 효율 최고가 되는건

거신 집정관 하템 나오면서 그때 부터 물량이 터져도 됨니다

그리고 어려움 설명으로는 다른 켐페인 깨고 다시 와서 하라고 설명으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사람의 심리라는게 그런게 있어도 지금 업으로 깨고 싶은 심정.

하지만 이 맵은 그런 (초보자)초반을 약간 신경 안써도 되는 듯한.



그리고 님이 항상 주신

파괴자(파벳 같은 질럿)

하고 소울헌터인가?


특징이 스플이더군요

그래서 물량위주로 하는건지...


현재 이 2유닛은 특정맵 (그 유닛이 첫 등장하는 판에만)자주 쓰고

그 이후에는 전혀 안쓰는 유닛입니다.


특히 소울헌터? 그 유닛

공중 공격 가능하게 된다고 설명에서 본거 같은데

현실은 공중 공격도 안되요...


요약하면

1.물량 위주 맵인데 토스 업효율 사기가 되는건

3스플 이상 갇혀지면이기 때문에 그때부터 물량 맵으로 하든 상관 없습니다.

2.특정 유닛은 그 맵에서만 쓰이는거 같습니다.

3.소울헌터 그녀석 공중 공격 하게 해 주세요.

4.(추가)1판 맹덕 댐지 40이던데(기본이)왤케 쌔게 하신건지...

hee캠페인 계속해보고 시간 나면 써보겠습니다.

이맵으 가장큰 장점이자 단점 앞판에서 업 한거 전판 맵에서 적용되는거.

좋은거지만 그거 때문에 물량 유도 그거 때문에 편하게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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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heejoon (2014-03-17 22:0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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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량이 많이 나오는 이유 : 난이도 설정을 물량으로 맞추게 되더라고요... 제 능력 부족입니다OTL 사실 그래서 6탄은 물량이 적은 대신 좀 까다로운 부분을 많이 넣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기획은 저 너머 하하하하하하하...
칼라 파괴단/영혼 사냥꾼 : 으으 어쩌다보니 그리 됬네요. 확실히 캠페인 '화염방사병'처럼 나중에 묻힐꺼라고 생각했건만...정말로 그리 되네요. 영혼사냥꾼 공중공격 가능하다는 툴팁은 오류입니다! 고치려고 했는데 안됬네요 으으
맹덕 데미지 40?! : 저그 유닛은 순수 벨런스를 유지하고있습니다. 안건드렸어요 ㅠㅠ 아마 '캠페인' 벨런스로 맞춰져있나봅니다......
아이콘 heejoon (2014-03-17 22:01: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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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라 파괴단하고 영혼 사냥꾼은 추후에 쓸 수 있도록 만들어보겠습니다. 가령 칼라 파괴단이 큰 힘을 발휘하는 구간을 만든다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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