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랜디 재미있게 즐기고 있던 일개 유저입니다.
엊그제도 스투를 켜고 스투랜디 방을 들어갔습니다. 잠시간 기다려서 드디어 게임을 시작했는데 '치트프로그램 사용'이라면서 자동 패배 처리가 되더군요.
버스도 잘 안타던 저인지라 어안이 벙벙해서 두세번쯤 다시 개인방을 만들어서 확인을 해봤습니다만, 역시나 팅겨버리더군요.
해서 계피사탕님께 확인을 요청하는 쪽지를 보냈습니다만 하루가 넘도록 답은 없었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카페에 직접 질문글을 올렸습니다. 느닷없이 블럭먹은거 알아볼라면 어디다 확인을 해봐야 하느냐고요.
잠시후에 운영진으로 보이는 사람의 댓글이 달리기를 '운영진 스캔결과 버그가 발견되어 블럭했습니다. 수고하세요.' 라는군요 -_-
무슨 거대 게임사 운영팀도 아니고, 차라리 넥슨에 문의해서 받는 매크로 답변도 이만큼 기분이 나쁘진 않았어요.
어이가없어서 버그가 발견됬다 그러면 무슨버그인지 알려줘야 할것 아니냐는 요지의 발언을 해당 댓글에 답글로 달았습니다. 그랬더니 잠시후에 카페에서 탈퇴가 되어버리는군요 -_- 제가 올린 질문글도 삭제되어버렸더이다.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이죠? 우와... 계피사탕님 후원받으신걸로 운영진 월급도 주시는 모양이네요. 대처가 아주 거대회사급이에요.
여기 후원 넣으실분도 다시한번 생각해보셔요. 혹시 본인이 이런취급 받을지 어찌 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