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UnknownJ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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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1-04 14:22:47 KST | 조회 | 3,097 |
제목 |
아케이드 맵 제작 능력자들에게 드리는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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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능력자님들이 만들어주면 잘 될것같은것들 생각입니다
1번 아케이드 개인 또는 협동 사신컨트롤 (또는 염차 컨트롤 )
스1의 유즈맵 벌쳐컨트롤과 비슷하게 만들어서 방업을 해가며
늘어나는 저글링(노 발업) 광전사(노 돌진)를 사신으로 컨트롤 해가며 잡는 맵
염차는 아무래도 스플래쉬가 있다보니 컨트롤 하는 맛이 떨어질 것 같아서
라운드 시작 할때 마다 사신한기가 죽거나 다 죽었어도 우리편이 클리어 했다면
사신2기로 시작, 라운드 끝날때마다 받는 미네랄로 공방업을 할수있고
체력과 방어력 공격력이 높은 저글링 광전사들이 나오면 재밌을것 같습니다.
라운드가 높아 질수록 집정관이나 울트라(노 속업) 이 나와도 재밌을 듯
2번 아케이드 7인 언덕막기
이것 역시 스1유즈맵에서 따왔는데요
언덕위에서 7명의 유저가 각각 랜덤으로 유닛 조합이 나와서 매 라운드 나오는 컴퓨터 유닛을 방어하는것
업글같은것 없이 순수 협동 컨트롤 맵
역장을 잘치거나 예지를 키거나 환류 EMP 같은 마법을 잘쓰거나
같은편이 스플래쉬 데미쥐를 안 맞게 컨트롤 해야 막을수 있는 협동 컨트롤 맵
3번 아케이드 프로게이머 대전 말고
리얼 스1 넥서스뿌수기 처럼 일반 유닛으로 싸우는 넥서스 뿌수기 일명 넥뿌
경험치마다 단계 올라가서 뽑을 수 있는 유닛칸 넘어감
경험치 높으면 특수유닛 이나 넥서스 체력 회복 쉴드 회복 등등 쓸수있는 곳에 시민 생김
지금 프로게이머 대전은 너무 영웅 유닛 중심에 업글 싸움이라 재미 없음
이렇게 만들면 인기 많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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