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nife_Lor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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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25 21:49:15 KST | 조회 | 1,041 |
제목 |
영웅이 인벤토리를 쓰기위해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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꽤 많은 과정이 필요 합니다......(보고 하는데도 4시간... 훌쩍~)
1. 아이템클래스를 생성 합니다.(아이템 종류를 나누는 구분)
2. 아이템 컨테이너를 생성. (영웅이 가지는 컨테이너의 구성을 작성. 어떤 종류의 아이템을 실장 할것에 대한 내용도 포함)
3. 인벤토리를 셋업 합니다. (영웅의 좌측, 우측등 구성)
4. 영웅 제작 (플래그, 특성을 바꾸고 유닛 -> 행위자 -> 모델 순으로 사용. 기냥 복사)
5. 아이템 제작및 사용
일반템 ))) 버튼생성 -> 아이템생성(클래스분류) -> 동작생성(아이템효과) -> 유닛생성(아이템)
장비템 ))) 버튼생성 -> 아이템생성(클래스분류, 장착무기설정) -> 유닛생성(아이템)
SC2Mapster 를 보고 사용법을 알아냈고... 아이콘등 바꾸는방법은 생략 하지만, 크게 과정을 간략하게 적어보니 위처럼 나늬는군요..
아이템제작시 가장 중요한건 모델인데, 유닛생성하고, 행위자, 모델과정 모두 해주어야 합니다...
SC2Mapster에서 모델과정이 빠져있어서, 시험기동키면 안되던데... 아마 제가 한과정을 잘못 하고 있는듯 한걸지도...
PS. 예제의 스피드참, C-10 라이플... 은근히 잘 적용된듯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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