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르콘 (180.69.xxx.143)
작성일 2010-04-28 20:58:56 KST 조회 408
제목
리자드님의 능력 파트1에 대한 의문요.

동작에서 새로 고침 효과를 없애거나

지속시간을 줄이면 140 데미지가 들어간다는 건가요?

 

아니면 둘다요?

 

제가 하나, 하나, 둘 다 해본 결과 똑같이 80이 들어가는 것 같던데요.

 

 

제가 수호방패로 실험 할때 수호방패(동작)에 초기 효과만 넣은 적이 있습니다.

검색 필터는 적으로 하고요.

초기 효과 딱 한번 데미지 10만 먹더군요. 그 수호방패 친 15초 동안요

 

사이오닉 폭풍의 영구 효과의 주기와 주기 지속 시간이 합쳐져서 3.4xxxx의 스킬 시간을 만들고.

 총 스킬 시간을 동작의 주기 시간으로 나누면 6.000xxxx가 나오고요.

 

초기 효과 1번(10) +  6번의 주기 효과 {10x(6+1)}     (6 + 1)은 소수자리를 올림(?)

해서 데미지가 들어 가는 걸로 생각 하고 있었는데요. 

 

끙... 너무 어렵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리자드 (2010-04-28 22:17: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그부분에서 제가 실수했네요. -_-; 새로고침 효과는 이미 해당 동작을 가진 유닛에게 동작이 덧씌워질때 초기 효과를 대체하는 필드 값인것 같습니다. 제가 예로 든 140데미지의 내용은 초기데미지 10, 주기데미지 10, 새로고침 데미지 10일때 해당되는것입니다. 수정할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