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ood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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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19 19:02:13 KST | 조회 | 801 |
제목 |
음 유즈맵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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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시작할때 캐리어 한대만 주어지고
저 유닛을 죽이고 사냥을 하면서 미네날을 없고 겸치를 얻습니다.
미네날로 인터셉터 및 여러 유닛을 뽑고 수리를 합니다.
렙업을 할때마다 스킬포인트가 추가되고 가스가 주어집니다.
가스는 적을 활률로 몹 또는 적 유닛에게서도 나옵니다.
가스는 미네날과 혼용해서 업그레이드를 할 때 쓰입니다.
인터셉터 숫자는 레벨*1+4로 합니다.
추가적인 유닛 생산기술은 스킬이나 미네날로 얻습니다.
일부 유닛은 케리어에 탑재(인터셉터와 같은 공간 먹고)
일부는 언제나 밖에 나와있음(프리깃정도?)
유닛과 업글 그리고 렙이 어느정도 오르면(워3물량대전 아미포인트개념을 써야할듯)
모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선은 건설시간 없이 바로 소환되지만 캐리어가 근처에 일정시간 있어야 활성화 됩니다.
모선은 한대만 뽑을 수 있습니다.
모선은 많은 돈을 들여 캐리어를 생산할수 있습니다.
모선은 기본적으로 생산라인이 4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선에서 캐리어는 동시에 한대만 생산 가능
모선에서 프릿함들은 동시에 2대 생산 가능
모선 인터셉터 공간은 16+4*레벨
캐리어 스킬에는 텔레포트,광역쉴드,멸자보호막
모선 스킬에는 캐리어 스킬에 더불어 오버차지,리콜,오라(각종) 등이 있습니다.
목표가 근접 했을 경우 캐리어와 모선은 함포사격이 가능합니다.
5/21
아마도 캐리어 패시브 스킬에 출격 속도 또는 추가 활주로 건설 스킬이 필요할듯
함포사격은 업글이 가능하며 종류를 다양하게 놓는다(?)
공격을 하는 함포나 미사일이 한 유닛은 다른 부분에서 나가게 하는 것이 가능할지-0-
이거 구현할려면 몇년을 걸리듯
홈월드는 에디터가 없어서 오히려 유닛 생산에 제한이 없었는데(5/21 3번줄이 가능한 홈월드)
스2는 모델 수정이 곤란할것 같아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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