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nife_Lor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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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25 08:07:12 KST | 조회 | 430 |
제목 |
아픈걸님 참고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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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픈걸님 제가 다시 스킬 적어 올립니다.
1. 최초로 시전시 앞쪽으로 지형이 갈라짐(범위는 직선 5거리 정도) + 유닛의 액션(공격모션)
2. 지형이 갈라지면, 유닛들이 잠시동안 움직일수 없음(약 3초) + 2초 지점쯔음에선 폭파 이미지가 뜨면서 데미지 발생(테스트를 위해 마법10정도)
제가 구현 하려고 했는데, 영웅 시스템 구현 때문에 주요 스킬 구현이 막혔는데... 아픈걸님도 조금 머리 아파 하시는것 같아 몇가지 글을 적자면, 앞쪽 직선거리는 영구효과(주기오프셋)으로 해서 어느정도 직선 범위 지정이 가능하고, 거기서 딜레이후 효과는, 다시 영구효과(즉, 2중 영구효과적용)으로 구현 가능하리라 생각 합니다.
참고 하시어 멋진 스킬 구현 해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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