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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픈걸
작성일 2010-05-26 22:15:08 KST 조회 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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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etelperr님? 일단 참고요

아무 유닛에게 능력을 부여하면 그 능력을 사용하게 한다?

그건 님이 원하는 유닛에게 능력을 설정하고 버튼 위치 설정해서 하면 되는건데;

 

버프식을 원하시는거면 공격 형식이 아닌 버프 걸어주는 식으로(예:광란)

시전자가 아닌 대상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발동은 클릭 형식으로 바꾸면되고요

 

일단  카오스에 적혈귀 크리티컬 처럼 능력 설정 참고 하시라고

올림

 

돌진 우클릭하면 기봉공격과 이속도 빨라지면서 50% 확률 크리 터지게됩니다.

기본공격으로요 이건 어느 유닛에게 해도 자기가 가지고있는 무기에 맞춰

배율이 올라갈꺼에요 님이 말씀하신 능력을 어느 유닛에게 줘도 발동되는 식이죠 ^^

 

해병에게 테스트 하면 확률상 75%확률로 2방이니 좀 많이 죽여야 3방에 죽는 모습이

나올꺼에요

 

간단하게 하도록 필터를 모두 허용으로 해놧으니 옆에있는 불곰 때려보세요

확인될꺼임

 

(이속이랑 공속 빨라지는건 걍 귀찮아서 냅둔거에요 순수하게 크리티컬만 원하시면

그런건 동작설정에서 지우면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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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Guetelperr (2010-05-27 11:38: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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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정리가 안되있어서 보는게 불편하긴 했지만 어쨌든 핵심이 뭔지는 알겠네요.
그런데 또 문제가 있는게 지금의 구동방식은 자동시전시 0.06초단위로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면서 그 대상을 공격하도록 명령을 내리는건데 이렇게되면 상대방은 지속적인 디버프에 걸려있게되고, 그럼 다른 유닛에게 공격을 받아도 크리가 터지게 됩니다. 이부분을 해결할 방법만 찾으면 좀 더 많은 패시브스킬을 구현할 수 있겠군요.
아픈걸 (2010-05-27 20:25: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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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불곰 충격탄을 참고하시면 될듯함다.
아이콘 Guetelperr (2010-05-28 03:2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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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탄을 자주 언급하시는데 충격탄에 제가모르는 비밀이 도대체 뭐가있는 거죠...
충격탄 메커니즘은 단순히 충격탄 업글이 완료되있을시 충격탄 동작 적용. 이게 다 아닌가요? 이걸 참고해서 어떻게 다른 유닛이 공격하면 크리가 안터지게 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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