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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커세어
작성일 2010-06-08 01:45:11 KST 조회 946
제목
워크 스톰볼트 만드는 방법줌여

망치피하기나 재현해보려는데

 

추적자 점멸은 있어서 문제 없는데.

 

스톰볼트를 못만들겠네요 ㅋㅋㅋㅋ

 

스타2 에디터 뭐이렇게 어렵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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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nife_Lore (2010-06-08 05:1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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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포에 동작 추가하고 투사체 바꾸면 끗
itupslab (2010-06-08 11:15:56 KST) - 123.142.xxx.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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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대전...이라고 이미 비슷한종류의 맵이 있는걸로 아는데;;;;;
아이콘 커세어 (2010-06-08 12:3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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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치피하기 해보시면 알겠지만 미사일 유도 아니입니다.
일직선으로 나가지.

야마토는 유도 잖아요.
그리고 모우는 시간도 잇고요.
itupslab (2010-06-08 13:02:31 KST) - 123.142.xxx.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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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 속성 없애버릴수 있지 않나요?
모으는 시간이야 맘대로 설정 가능하고...
sadf (2010-06-08 15:56:36 KST) - 115.143.xxx.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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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가 유도라서 모션 취하면 아무리 멀리 도망처도 맞긴 하죠 하지만 점멸 이나 워프 등으로 순간 이동시 또는 드랍쉽에 태울 경우 점멸 시작 장소 또는 올라탄 장소에 야마토가 발사 대 터집니다 . 고로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충전 시간만 0초로 설정 하면 가능 합니다
아이콘 Guetelperr (2010-06-08 15:5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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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가 싫으시다면 처음부터 다 만드시면 됩니다.
능력[효과-대상], 효과[설정], 효과[미사일 발사], 효과[효과 피해], 행위자[미사일], 행위자[모델], 행위자[소리], 행위자[행동]
여기서 저걸 다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설명 할 수도 있겠지만
저라면 그냥 야마토에서 준비시간을 0으로 만들고 대상유형을 유닛에서 지점으로 바꾸고 모델만 변경하겠어요.
제가 안해봐서 그런데 만약 야마토가 나가는 선상에 있는 대상이 모두 피해를 받아야 한다면 그건 트리거의 도움을 받는편이 수월합니다.
아이콘 Guetelperr (2010-06-08 15:5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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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한가지 빼먹었네요. 스스로 다 만드실려면 버튼도 만드셔야죠? ^-^
ㅁㄴㅇㄹ (2010-06-10 17:07:27 KST) - 210.125.xxx.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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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 망피 망치 던지는 모션까지 생각해서 0.3초정도 딜레이 넣으시는게?
그리고 무적이랑 쇼크웨이브는 있던가요?
아이콘 Snife_Lore (2010-06-10 20:37: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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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웨이브 - 거신 or 화염차 스플데미지 응용으로 제작 가능
무적 - 유닛동작으로 무적상태로 만들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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