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rkdrnf
작성일 2010-06-22 21:37:16 KST 조회 677
제목
레벨에 따라 어빌리티 데미지를 달라지게 하려면~?

질럿 커스텀 어빌리티에, 데미지 이펙트를 두 개 걸어놓고, 하나는 기본적으로 들어가도록 하고

한개는 레벨이 일정조건을 만족해야 추가로 들어가게 하려고 합니다만,

validator를 사용할 줄 잘 모르겟습니다. validator를 사용하는 건 맞는 것 같은데,

validator를, unit compare veterancy 로 만들고, behavior를 veterancy로(제가 만든 경험치 behavior)

잡고 greater or equal to, vaule=2로 했습니다. validator- unit+에  원래의 공격 이펙트 set

(원래 공격 이펙트 set에 몇 단계를 거쳐서 결국 데미지 이펙트 두개가 걸려있습니다.)

의 caster을 지정을 해뒀는데,

이 validator를 두번째 데미지 effect에 걸어놓으면, 질럿의 레벨을 조사해서 그걸로 validation판정을 하는게 아닌가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김노숙 (2010-06-22 22:59: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웬 영어
[MD]카파 (2010-06-23 18:56: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더러운 한글에디터 오류나는 사람 또 있는듯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