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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ubasuba
작성일 2010-07-29 12:28:38 KST 조회 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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넉백 응용 하여 질문 드립니다!

넉백 강좌를 보고 제 나름대로 응용해서 토르가 배틀크루저에게 미사일을 쏘면 배틀이 미사일을 맞고 넉백 되는걸 구현 해 봤는데요

 

문제는 이게 쏘다 보면 일정거리 이상 뒤로 밀려나면 더이상 넉백이 되지 않고요 심지어 가끔씩 미사일이 명중하면 넉백 되는 대신에 앞으로 끌려오더라구요..;;;

 

귀찮으시겠지만 제가 첨부한 맵을 봐주시고 문제점을 찾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지금 좋은 아이디어는 머리에 떠오르는데 이걸 실행을 못하니 너무 답답하네요..ㅎㅎ;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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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asuba (2010-07-29 13:34: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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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했습니다...; 오프셋값을 주는 대신에 힘적용 효과유형에서 충돌장 값으로 대신하니깐 훨씬 자연스러운 넉백이 되면서도 문제가 안생기네요ㅎㅎ 오프셋값은 아무래도 툭툭 끊어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자연스레 밀리는 느낌입니다
subasuba (2010-07-29 14:0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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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또 문제가 있네요 -_-;; 여전히 미사일이 맞으면 4발중에 1발은 넉백 효과 대신에 토르쪽으로 끌려오네요;; 혹시나 싶어 미사일 4발 발사 주기를 2초로 바꿔서 느리게 진행해도 꼭 랜덤으로 1발은 앞으로 끌어오는 효과를....희한하죠;
subasuba (2010-07-29 14:25: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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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것도 해결 됐네요--;; 충돌장 값에서 대상-장소를 '시전자 유닛/지점' 으로 바꾸니 돼는군요;;ㄷㄷ 자꾸 혼자 묻고 혼자 해결하네요ㅎ; 혹시 저 같은 문제 겪으신분들을 위해서 안지우고 냅둘께요~
아이콘 LoreSin (2010-07-29 15:22: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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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부단한 노력 대단 하십니다
저는 한번 데이터류 훝어보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만 아는 상태이긴 한데...
아직 삘이 오는 아이디어가 별루 없어서 ㅠㅠ
DmsjFaskl (2010-07-29 17:19:48 KST) - 118.216.xxx.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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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혀있는데로 해보니 공격이 먹힘;; 역시 저는 초짜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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