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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aper
작성일 2010-08-08 21:56:39 KST 조회 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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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역에있는 유닛이 구역으로 옮겨지는거;;
파일포켓 이미지

★ = 플레이어의 유닛이 나오는곳

ㅁ = 유닛뽑는 구역

 

ㅁㅁㅁ    ★1           ★3

ㅁㅁㅁ    ★2           ★4

 

이렇게있으면 ㅁ 구역안에 건물이있어요

그 건물에서유닛을 뽑는데 뽑으면 4명의 플레이어 유닛들이

각각 자기위치로(★) 옮겨지는걸 트리거식으로 할려는데

자꾸 막히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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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aper (2010-08-08 21:57: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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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주세요 ㅠ 데이터는 다했는데 트리거가 ㅠ
아이콘 LlIiEe (2010-08-08 22:04: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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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트리거 이벤트를 "유닛 만들어짐" 으로 하시고
행동을 "유닛 즉시이동(트리거 발동 유닛,원하는 지점)"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Drone_ (2010-08-08 22:06: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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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덱스설정이 잘못됫군요
Drone_ (2010-08-08 22:10: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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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렇게하지마시구요
playerpoint[7]의배열을 만드시고 배열1~6까지 1p,2p이런식으로 대입합니다.

그다음 윗분이쓰신것처럼 이벤트-유닛만들어짐(트리거발동유닛,playerpoint[트리거발동플레이어]
이렇게하시면 렉도최소화되고 수정할때도 편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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