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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araep1 (115.21.xxx.213)
작성일 2010-08-11 23:22:48 KST 조회 775
제목
" 버프"스킬을 만들고 있는데..

제가 버프 스킬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효과 -즉시 하고 효과에 동작적용, 동작에 이동속도 3배로 하는 동작을 만들고 적용 시키니까 동작 아이콘도 잘나오고 속도도 잘올라가고 좋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는데요..

이 능력을 사용하면 뚝 하고 멈추더군요 ㄱ-;;

스팀팩처럼 이동하면서 쓰게 하고 싶은데 정지 하니까 짜증나더군요;; 이동하면서 능력사용할때 멈추지 않게하고 싶습니다.. 뭐 스팀팩 능력을 수정해서 만들면 될것 같긴 하지만 원리를 알고 싶군요;; 그리고 , 버프 스킬을 쓰면서 이펙트? 를 만들고 싶습니다.

게스트 헬퍼님의 오라 추가효과를 응용해서 버프 시간동안 비콘을 생성하게 해서 어느 정도 효과를 내게 했는데,

동작 적용중이 아니라 능력을 사용할때 이펙트를 추가하고 싶군요;;

행위자 -모델 만들어서 이벤트에서 뭘건드려야 하는것 같은데 뭘 건드려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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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one_ (2010-08-11 23:5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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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첫번째질문. 님이하신방법은 그냥 효과즉시능력에 동작적용능력을쓴겁니다
이렇게하면 님말대로 '뚝'끊깁니다
스티팩은 능력-동작 유형이구요. 효과필요없이 안끊기게쓰려면 능력의 동작유형을쓰시면 됩니다.
Drone_ (2010-08-11 23:55: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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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질문. 행위자의이벤트는 데이터안의 트리거 라고보시면이해가 빠릅니다.
따라서
모델행위자를 만드시구요.
이벤트추가:능력:님이만드신능력:출처시작
행동:만들기
밑에한개더만드시고
능력:님이만드신거:출처정지 행동 :파괴

이렇게하시면됩니다.
Drone_ (2010-08-12 00:01: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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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한개더팁을드리자면 만약 버프시모델이 유닛의 머리위,무기같은곳에 나오게하고싶다! 하시면
호스트 누르시고 2번째동그라미체크 - unit또는 s어쩌구(select말구요)선택하시고 확인
그다음 밑에 호스트자리연산 (기본은 없음인데 보통모델들은 Sopshadow되잇슴다) 이거를 자리연산 무기 머리위 대상등등으로 해주시면 모델의 위치가바뀝니다.
naraep1 (2010-08-12 00:05:34 KST) - 115.21.xxx.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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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감사합니다!!
naraep1 (2010-08-12 00:08:40 KST) - 115.21.xxx.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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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동작 유형을 쓰라는게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능력 개체추가해 동작유형이라는것이 없던데.. 그리고 스팀팩도 효과 즉시능력에 동작적용 이던데;;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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