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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lIiEe
작성일 2010-08-13 04:42:37 KST 조회 1,859
제목
스타2 TPS + AOS 맵

TPS와 AOS장르의 결합입니다...

게임 방식은 AOS, 유닛 컨트롤은 TPS로 합니다.

(승리 조건은 기존 AOS장르와 같습니다.)

 

아직 무기 종류는 추가안했구요..

커스텀 미니맵을 개선중에 있고,

유닛 특수기술을 TPS로 구현하기 위해 삽질을 좀 하고있습니다..

 

저번맵에는 없었던 재장전 기능을 도입했구요,

동영상에 유튜브 링크 타고 가셔서 720P로 보시면 총알 남은 갯수가 보일겁니다.

 

기존의 AOS들 처럼 본진에서 유닛을 처치해 모은 미네랄로 무기를 구입하도록 만들 예정입니다.

(무기별로 사거리와 재장전 시간, 그리고 공격이펙트가 다릅니다)

 

유닛 레벨은 시험삼아 5레벨 까지 만들어 봤습니다, 아마 최고 20레벨까지로 만들게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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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onsciousnes (2010-08-13 05:4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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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오오오 쩌심 +_+!!! 잘만 되면 대박 칠듯 싶네요 !!

그리고, 어려우시겠지만 기존 AOS와 같은 시점 모드(보통의 RTS같은)도 적용해서
모드를 두개로 나누는 시도 까지 하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만드시는 분은 무지 힘드시겠지만 -_-;;;)

TPS의 약점인 피로도 어느정도 해소가 가능 할 것 같고, 전황 파악이나 요런 부분에서도 더
도움이 될것 같거든요 ^^;;

두 모드를 적절히 번갈아 사용하면, 재미도 더욱 업 +@ 도 될거 같구요 +_+!!

유즈맵중 상당히 기대되네요 !! 정말 좋은 아이디어 + 게임성일것 같으니 힘내셔서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ㅡ^!!

뭐, 만들어 올려만 주신다면 열심히 테스트 해드릴께용 +_+
(아마 저 빼고도 많이들 하시겠지만 ㅎㅎ)
아이콘 Consciousnes (2010-08-13 05:51: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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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개발하시는 분의 편의를 위해 그런 모드 분할은 스타2 에디터가 지원해 주기를 바래보아요 ㅋㅋ(아마 될듯 싶기도 한데 -_-;;)

그리고 생각해 보니, 기존 AOS와 같은 시점과 컨트롤을 주면 TPS의 특징인 회피와 샷에 의한
실력차이가 발생하지 않을 텐데, 요런건 AOS모드로 할 경우엔 해당 유닛의 공격 성능을 저하
시키는 방법으로 하면 어떨까 싶어요 !!

ㅎㅎ, 그저 지나가는 주제에 이래저래 말이 많아서 죄송하네요 ㅋㅋ

그래도 열심히 개발 하시어, 대박치시길 +_+!!!
스타2 (2010-08-13 08:40:40 KST) - 221.140.xxx.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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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좋은데, 어쩔수없는 키반응의 한계.. 블자에서 패치 안해주려나..
제라툴(989) (2010-08-13 13:04: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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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하셧는지 모르겠지만
해본결과 최적화가 아주 잘되있습니다.
저사양컴들도 즐기수있을듯
Shelak_ (2010-08-13 21:2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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