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밀리 (218.50.xxx.68)
작성일 2010-08-13 19:34:21 KST 조회 344
제목
유닛 교체관련 질문입니다.

트리거를 뒤적거린결과 유닛의 처치수를 이용한 조건,행동이 존재하더군요.

그래서 해병이 5킬을 하면 트리거로 전쟁광(용병해병)으로 교체시키고 처치수를 5로 맞춰서 처치수 변동이 없도록 했습니다. 실험을 해보니 성공적이더군요. 그런데 또 문제가 발생하고 말았내요. 이번엔 여러명의 해병을 가지고 킬수를 올려봤는데 한녀석이 5킬을 안하더라도 해병전체가 킬한 횟수가 합산 5가 되면 맵상의 해병 전부가 전쟁광으로 교체되버리더군요 ┐- 아차 싶어서 트리거를 고쳐보려고 했지만 도저히 어떻게 건드려야할지 감이 안잡히내요;; 막상 생각해보니 트리거의 처치수를 묻는건 유닛창에 처치를 말하는게 아니라 그냥 게임상에서의 해당 유닛 처치수를 말하는건 아닌가 싶내요 ㅠㅠ

전번에 어떤분이 유닛의 처치수 자체를 변수도 돌리라고 말씀주셨는데, 해병이 한둘이 아니라 몇부대 단위로 있다보니 어떻게 트리거를 짜야할지 모르겠내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Drone_ (2010-08-13 20:55: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데이터로구현하는게 더편하지않을까요
밀리 (2010-08-13 21:15:33 KST) - 218.50.xxx.6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rone_ //헉.. 데이터로 킬수에 따라 효과가 주어지게 하는게 가능한가요? 으어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조금만 더 구체적으로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 5킬을 한 해병이 홀로 전쟁광으로 변하는 걸로 구현하고 싶어요!
아이콘 펄리 (2010-08-15 02:37:12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라면 걍 5킬을 이벤트 or 행동의 if문 조건으로 주고
이벤트에의해 트리거 발동이 되면 그 자리에 트리거발동 유닛을 제거시키고 전쟁광을 같은 자리에 그대로 생성시키는 방법을 사용할 것 같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