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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므겡므겡 (124.53.xxx.34)
작성일 2010-08-14 02:19:41 KST 조회 335
제목
효과-공격력 최대값에대한 질문입니다(3차)

효과에서 유닛의 공격력을 수정하던중

 

524287 <이숫자가 넘어가면 -가되버리는현상이있습니다

 

이숫자보다 더높은 공격력을 할수는없는건가요?

방법이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1차2차질문드렷는데

 

대부분 안된다는말씀뿐이셧습니다 ㅠㅠ

꼭필요해서요

보너스데미지도  524287  <기본데미지와 합쳤을시 524287 이숫자가 넘어가면 되지않습니다

EUD 를 참고하라는 답변을 받긴했는데  막막해서요,

어딜뜯어고쳐야 이데미지이상의 데미지를 가할수있는지 요며칠 고생하고있습니다 ㅠㅠ

아시는분 자세히는아니더라도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많은거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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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oreSin (2010-08-14 14:53: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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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그리 복잡하게 생각 하시는지...
그냥 데미지 여러번 먹이는 트리거를 쓰시죠...
효과피해 -> 효과피해 -> 효과피해.....
이러면 100만 데미지로 일순간에....
아이콘 LoreSin (2010-08-14 14:53: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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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트리거가 아니라 그냥 데이터 구현이군요
아이콘 펄리 (2010-08-15 02:42: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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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현 가능한 할당된 수치 이상의 값이 들어가니 오버플로우가 일어난건데..
불가능할거라 생각되네요. 게임 자체에서 변수 하나에 할당된 바이트 수가 있을건데 그거까지 데이터 에딧에서 수정 가능할 거라고는 생각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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