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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eutro
작성일 2010-08-16 17:44:31 KST 조회 412
제목
트리거에 Scanf 기능 가진게 있나요?

예를들어 시야100 이라고 채팅에 치면

 

시야를 인식하여 뒤에 있는 100을 변수로 저장하는 그런 트리거를 만들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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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있나없나 (2010-08-16 17:52: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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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지 않나요...?
시야를 예제로 하시려면
현재 플레이어 카메라의 거리를 읽어올수 있던걸로 아는데..?
Neutro (2010-08-16 17:5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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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 message 라는 트리거를 켜면

player any player types a chat message containing text, matching exactly

뭐 이런 트리거가 있긴 한데 이걸로는 C언어에 scanf기능을 완전히 구현하기 힘들어서요
Neutro (2010-08-16 17:5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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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로 하려면 시야 50 시야 55 시야 60 등 노가다를 해야해서요 --;;;
아이콘 있나없나 (2010-08-16 18:0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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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영갤디터... 멀미나염 ㅇㅅㅇ;;;
멜로군 (2010-08-16 18:1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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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nf 라면 ..!! 순간 fscanf 랑 헷갈림 ㄷㄷㄷ
iw3345 (2010-08-16 18:32:22 KST) - 121.185.xxx.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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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와 관련된 지식까지 필요한 더러운 스2 에디터세상
스1에디터는 트리거 깨작만하면 쉬웠는데ㅠㅠㅠ
ㅁㄴㅇㄹ (2010-08-16 19:21:47 KST) - 112.145.xxx.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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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싱함수를만들어야할듯
아이콘 Guetelperr (2010-08-16 20:4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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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저는 c언어따윈 모르는 우매한 중생으로써 저런 노가다가 필요한줄은 몰랐지만 이벤트에서 일치함 말고 부분적으로 일치로 해두면 변수로 지정하고 싶으면 하면 되고 바로 시야를 조절해주고 싶으면 또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시야가 40만되도 소리가 멀게느껴지고 잘 안들리게되는데 해결해야되는건 오히려 이쪽이 아닐까요..
아이콘 지니아이 (2010-08-16 20:52: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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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이 안먹히더라구요 view 20 이런식으로 문단마다 만들 수는 있는데

값이 커질 수록 느려져서 그냥 고정시키는 편이 낫다능
아이콘 Guetelperr (2010-08-16 21:0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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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한글로 만들 필요있나요.. -100 이렇게 쳐도되고 /100 이렇게 쳐도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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