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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08-21 14:34:51 KST 조회 293
제목
스킬 제작과 관련하여서 도움 요청합니다~!!

1. http://cafe.naver.com/s2umf/931 강의 게시판 아드리아님의 파이어스톰 강좌를 보고 만들어봤습니다.

그런데 이걸 조금 변형해서 총 3번 FireStorm-Buster 가 발동되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주기 효과 생성을 하나 더 만들어서 FireStorm-Repeat 을 만들고,

주기횟수 3회에 주기시간 1초로 주기 효과를 FireStorm-Buster 로 맞춰서 다시 연결관계를 재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했더니 영웅이 스킬을 쓸 때 클릭후 즉시발동되는게 아니라

1초정도 뜸을 들인 후 발동하더군요. 발동후에는 제 의도대로 3회 폭발이 일어났습니다만..

 

사실 어떤 면에서는 카오스의 폭염형제(이름이 가물가물)가 쓰는 연쇄폭발처럼 제작하려던 제 의도와

비슷하게 맞아떨어졌기 때문에 나쁘다고 할 것은 아니지만, 지금 이 스킬을 제작할 때에는 의도치 않은 시전시간 1초의 딜레이를

어떻게 제거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움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2. 또한, 파이어스톰 예제는 매 폭발마다 따로 데미지가 들어가지요. 전 이걸 이펙트는 파이어스톰 예제처럼 두되,

데미지는 반경 1의 360도 지역에 0.33초당 10씩 들어가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DMGSeeker를 새로 만들고 여기에 DMG 를 연결한 후 주기효과 DMGRepeat 를 만들어 DMGSeeker 와 연결했습니다.

그리고 원래의 Seeker 는 데미지와의 연결을 끊었구요.

 

그리고 (모음)을 제작하여 Buster 와 DMGRepeat 를 넣고 FireStorm 능력에 넣었더니 갑자기 이 마법이 속성이 변했습니다 -_-

 

우선, 땅에 찍으면 안되고 특정 유닛을 클릭해야 하며, 데미지가 안 들어가더군요.. 이펙은 제대로 떳습니다만...

어디서 잘못된 것일지 지금 계속 연구는 해 보고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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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oreSin (2010-08-21 14:3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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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이 유닛만으로 변한건 타겟필터 관련(또는 대상유닛/지점이 아닌경우)
스킬 사용시 뜸이 들여진다는건 발동 시간에 관련 된건데, 능력에서 시전대기시간인가...(갤디터 키고 데이터 키면 오류가 나서 못켜봄... ㅠㅠ) 그걸 0초로 맞춰주면 되는걸로 압니다.
멜로군 (2010-08-21 14:51: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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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eSin // 시전대기시간 그 쪽 4개의 수치를 제가 저 문제때문에 다 건드려봤는데요 우선적으로 제가 만든 능력엔 애초에 그와 관련된 수치가 존재조차 하지 않았어요 ㅠㅠ 암튼 그 덕에 그 4형제에 대한 대략적인 연구가 진행이 되긴 했습니다만... 쩝...ㅠㅠ
아이콘 LlIiEe (2010-08-21 19:33: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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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 최초"에다가 하나를 넣어두세요.. 그러면 효과 시작되면서 그게 나가고 대기시간 후에 나머지 횟수 만큼 나갑니다..
멜로군 (2010-08-21 22:1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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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liEe // 매번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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