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파란물꼬기
작성일 2010-09-05 21:52:35 KST 조회 562
제목
유닛 소멸 이벤트에서요;;

간단한 조건 같은데 은근히 만들기 힘드네요;;

 

처치하는 플레이어가 트리거발동플레이어(죽는 유닛의 소유자)의 "적"이면

 

이라는 조건을 만들고 싶은데요; 어찌하면될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파란물꼬기 (2010-09-05 21:53: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참고로 "동맹이 아니면" 이라는 뜻이에요; 동맹과 적이 둘다 있는 맵이라
아이콘 LlIiEe (2010-09-05 22:05:42 KST)
0↑ ↓0
센스 이미지
조건문에서 조건으로
플레이어와의 관계 가져오기
(처치하는 플레이어)와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가 (동맹)관계 != 참
으로 하시면 되겠네요..
파란물꼬기 (2010-09-05 22:16: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감사해요^^ 근데 혹시 저 아래 질문 그 유닛 처치경험치를 직접 수정할수 있는 트리거에 대한 건 모르시나용..ㅠ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