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파란곰 (118.217.xxx.72)
작성일 2010-09-07 17:06:08 KST 조회 338
제목
배틀 핑거 세이브 로드 만들었어요 ㅋㅋㅋ

랭킹 시스템으로 저장소 이용했는데요

 

저장내용을 코드화 시키고 설정값과 실제 보이는 수치를 비교하게 만들어서 조금이라도 달라질 경우 전적이 초기화 되도록 하였어요

 

뱅크파일 100번 수정 해봤자 100번 초기화됨

뭐 전문적으로 코드 분석 하자면야 할수 있겠지만 프로가 해독해도 3~4일은 걸릴꺼구

 

아마추어는 모 일주일 넘게 걸릴듯 하네요 ㅋㅋㅋ

 

코드 구현은 매우 허접한 노가다 방식으로 제약도 많고 rpg따위엔 사용할수 없고 거의 링크시스템에만 사용 가능한데 코드 구현 방식을 공유 하자니 코드가 노출되니..

 

혹시라도 허접한 코드 궁금하신분은 댓글로 네이트온 아이디 ㄱㄱㄱ

단 맵 제작자라고 판단되는분께만 알려 드립니다.

 

ps.근데 진짜 허접한 방식임 사용하기 힘드실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