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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멜로군
작성일 2010-09-12 00:37:56 KST 조회 3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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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몇가지 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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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이 트리거의 잘못된 부분이 어딜까요~??

   이전에 생성된 크립이 살아있으면 다음 크립이 생성되지 않게 하려고 했는데

   여전히 무한생성되네요...

 

1. 다음으로, 이런식의 트리거를 짜려고 합니다.

   유닛 배열 HeroUnit[ i] 에는 각 플레이어(i) 의 영웅이 들어가 있습니다.

   OwlUnit[ i] 에는 각 플레이어가 갖고 있는 부엉이(가칭) 유닛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서 HeroUnit[ i] 에는 원을 구역으로 변환하는 형식의 구역이 2개 있습니다.

   하나는 범위가 3이고 다른 하나는 5입니다.

   범위 3 이상 5이내 구역에 OwlUnit[ i] 가 있으면 OwlUnit[ i] 에게 '이동' 명령을

   범위 3 구역의 무작위 지점으로 보냅니다. 

   범위 5 이상 구역에 OwlUnit[ i] 가 있게되면(텔레포트 기술 등등에 의해..) OwlUnit[ i] 을

   즉시 범위 3 구역의 무작위지점으로 OwlUnit[ i] 를 즉시 이동시킵니다.

   그런데, 여기서 유닛주변에 원을 구역으로 변환하려 했더니,

   그 유닛을 잡아내질 못하더군요.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2. 동작에서 최대이속은 제한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대공속을 어디서 제한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3. 트리거에서 "(마지막 공격자) 의 소유자"  를 불러오는게 안 되더군요.

    영웅이 죽었을때 마지막 공격자(그 영웅을 죽인 유닛) 의 소유자를 불러와서

    텍스트로 띄우려는데, 계속 실패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트리거로 짜야할지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XP 태그 때매 i 띄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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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lIiEe (2010-09-12 01:04: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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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일단 유닛 그룹에 유닛이 실제로 들어가있는지 디버그로 확인해보세요
1. 그냥 "대상 유닛에 지시"해서 유닛 지정하면 계속 따라다니지 않나요..?
그게 아니라면, 주기적인 이벤트로 조건에 일치하는(원을 구역으로 변환) 그룹 내 유닛을
계속 체크하면서 처리해야 할듯..(느려지겠죠..)
2. 데이터는 패스
3. "유닛 소멸" 이벤트라면 "처치하는 플레이어"를 가져오면 됩니다.. 유닛을 가져오려면
"처치하는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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