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Guetelperr
작성일 2010-09-13 14:07:15 KST 조회 418
첨부
제목
//ㅁㄴㅇㄹ

아무래도 제 행위자 강의가 좀 부족한가 보네요 ;ㅅ; 역시 부착지점이 제대로 설명이 되야..

 

폭발 모델을 미사일한테 붙여주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위치는 중앙정지지점이예요.

 

단점이라면 뭐.. 프로토스 유닛들에게는 쉴드 타격모델이 안나오니까 좀 아쉬운 정도?

 

다시 예제맵을 첨부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파란곰 (2010-09-13 14:24:16 KST) - 118.217.xxx.7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요 궤텔님 미리보기에서 부착지점 새로 만들기 안되덩가요;;

예전에 갤디터 내에서 모델에 부착지점 새로만들어 주는걸 본거 같은뎅;;;;
ㅁㄴㅇㄹ (2010-09-13 14:31:56 KST) - 112.144.xxx.11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말 제가 궤텔님 행위자 강의를 읽었고 이해한 부분도 많고 정말 도움된 부분도 많은데 이런 도움까지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여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쉴드 타격모델 부분은 제가 적용하는 행위자를 알아내서 괜찮아여!
아이콘 Guetelperr (2010-09-13 14:38:51 KST)
0↑ ↓0
센스 이미지
예를들면 모선이 공격할때 활용가능한 여섯개의 무기 부착지점중에서 대상에게 가장 가까운 두개를 사용한다던가하는 부착지점의 연산방식을 새로만들 수는 있습니다만 없던 부착지점을 만들어내지는 못합니다.
아, 그리고 이건 행위자가 아니라 부착지점탭에서 직접 만드는겁니다 '-'
파란곰 (2010-09-13 14:47:43 KST) - 118.217.xxx.72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부착지점에서 오프셋으로 하면 되겟네요

전에 본 강좌는 미리보기에서 직접 만들던데 역시 갤디터를 글로 배운 허접함이란;;;;
아이콘 Guetelperr (2010-09-13 14:57:54 KST)
0↑ ↓0
센스 이미지
덧2> 기존 강의에서 부착지점과 부착연산, 자리연산을 제대로 구분하지 않고 사용한점을 수정했습니다. 부착 지점은 모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지점이고 부착 연산은 해당 부착지점들 중 조건에 따라 특정한 부착 지점을 출력하는 연산이며 자리 연산은 행위자로써, 부착 지점을 이용해 대상(호스트)의 3차원 내의 어떤 상대적 위치를 출력하는 연산을 의미합니다.
그러고보니 강좌에서도 혼용된것 같은데 수정해야겠네요;
ㅁㄴㅇㄹ (2010-09-13 16:05:33 KST) - 112.144.xxx.11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궤텔님 저기 그런데 미사일의 속도를 높이면 슈팅게임 미사일처럼 중간에 박히는게 적용이 안되네여;; 동작 A의 주기를 조절한다던지 해봤는데 오히려 미사일을 쏜 불곰 본인이 피해를 입질 않나 ㅠ
ㅁㄴㅇㄹ (2010-09-13 16:07:24 KST) - 112.144.xxx.11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올려진 뒤로 이 부분만 파보고 시험하고 해봤는데;; 이 예제맵에서 미사일의 속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이콘 Guetelperr (2010-09-13 16:09:02 KST)
0↑ ↓0
센스 이미지
중간에 박힌다는게 무슨의민지 잘 모르겠네요; 동작 A의 주기는 처음에 요구하신대로 0.2초후부터 데미지를 주기위해 존재하는겁니다. 본인이 피해를 받는건 지금은 테스트가 용이하기때문에 그냥 둔거고 실제로 만드실때는 search효과에서 검색필터로 동맹과 아군, 중립은 검색되지 않도록 해주셔야됩니다.
ㅁㄴㅇㄹ (2010-09-13 16:22:13 KST) - 112.144.xxx.11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좀 이상하게 설명드린거 같군요. 다시 정리해서 질문하자면 슈팅게임 미사일처럼 중간에 날아가다 유닛을 만나면 폭발하는 게, 미사일의 이동속도를 높이면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미사일의 속도를 높이니 그 안맞도록 설정된 0.2초 내에 슝 하고 지나가서 안맞는거 같기에 이 0.2초를 줄여봤는데도 마찬가지에요.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ㅁㄴㅇㄹ (2010-09-13 17:03:36 KST) - 112.144.xxx.11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괜히 말씀드렸네요 ㅎ 혼자 어찌어찌 끙끙대다보니 고친거 같기도 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