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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파란곰 (211.212.xxx.203)
작성일 2010-09-17 22:03:57 KST 조회 463
제목
헉...불타는물결;;;

뭐 이미 초반에 연구 해보신분들 만겠지만....

 

저는 용암쇄도를 오늘 처음 뜯어봤습니다...

 

당연히 용암메쉬에 충돌판정이 있는줄 알았는데;;;;

 

트리거로 용암 높이 올리고 해당 높이에 있는 유닛 트리거로 잡아서 트리거로 데미지 ㅡ,.ㅡ;;;;;

이런 단순 무식한 방법을 쓰다니....

 

저런 방식이라면   같은높이의 다른 위치인데 한곳은 용암 한곳은 절벽  용암에만 피해주려면 용암갯수만큼 따로 구역 지정하고 노가다 해야되네요;;;;;

 

용암쇄도가 이런 단순 허접 트리거일쭐 몰랏음 실망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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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lIiEe (2010-09-17 22:0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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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올라오는 구역을 지형 편집기에서 만들어 놓으신다음에,
물->용암을 그 구역에만 배치하시고
트리거로 용암 높이를 올리고 만들어 두신
용암 구역에 있는 유닛을 검색해서 해당 높이에 있으면 데미지를 주시면 될듯하네요...
파란곰 (2010-09-17 22:11:09 KST) - 211.212.xxx.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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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요 맵 해부해보니 저런 단순한방식이더라니까요 -_-;;; 저는 당연히 메쉬 충돌 판정으로 생각하고 아 스타 물리 엔진이 메쉬충돌까지 구현했구나 했는데 개뿔이였음 ㅋㅋㅋㅋ
Drone_ (2010-09-17 22:18: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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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귀차니즘의한계
아이콘 LlIiEe (2010-09-17 22:22: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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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단순한게 가장 효율적일수도 있으니..ㅎㅎ
막상 저 시스템을 구형하는 가장 쉬운방법이면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긴 해요
X파란곰X (2010-09-17 23:2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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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님 1407 번 글 답변좀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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