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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CIILiberty.555
작성일 2010-09-20 14:34:00 KST 조회 419
제목
혹시 유닛의 채력도 10만이상이면 트리거로 구현?

유닛의 채력을 변수에 저장한다음 기본값을 유닛의 채력으로 하고

공격받을때마다 공격받은 량을 변수에 뺀다음 유닛에 채력을 다시 원래대로...

외 10만 이상 안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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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지니아이 (2010-09-20 15:4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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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보단 채력회복을 넣는게 좋지 않을까요. 피가 한 5000 정도에 한번까면
변수 1개를 -1 되게 해서 그걸 따로 보여주는거
아이콘 SCIILiberty.555 (2010-09-20 16:5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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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여... 어느게 더좋을지는 뭐 써보면 알겠죠...
DmsjFaskl (2010-09-21 16:09: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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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이거는 트리거에 유닛-수정을 이용하시면 되실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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